메뉴 닫기

뉴질랜드영양제

뉴질랜드 건강식품

뉴질랜드영양제

최근들어 뉴질랜드 자연비타민인 ‘저스트칼슘’ 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어린이영양제에 대한 종합비타민추천제품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 제품을 중심으로 대상별 기본적인 품목을 정리해보았다. 비전마트슈프림은 ‘베리의 왕’으로 불리는 블랙커런트 추출물이 함유돼 눈의 피로, 야맹증, 녹내장 등을 개선하는 눈 영양제다.

초록입홍합의 자생지인 뉴질랜드의 수의사들은 관절염에 걸린 개들에게 투여하는 영양제 1순위로 초록입홍합을 꼽고있다. 뉴질랜드 관절영양제 라이프스팬의 ‘초록입 홍합 오일 크림’이 기존 먹는방식의 영양제 외에 바르는 타입의 관절 영양 크림 제품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한편, 네이쳐스그린웨이’s greenway는 1993년에 설립된 호주제약회사 IJ Contract Pharmaceuticals의 브랜드로 각종 건강식품과 영양제를 생산하고 있다.

뉴질랜드영양제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인 뉴트라라이프의 오랜 인기상품인 ‘비오틴5000’이 대표적인 탈모영양제이다. 요즈음들어서 알레르기비염증상을 가진 이들이나 청정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면역영양제로 뉴질랜드프로폴리스에 대한 인기가 상승하고있는 추세이다. 저스트헬스가 제공하는 저스트초유, 저스트칼슘 이 제품은 아기부터 학생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쉽게 씹어 섭취할 수 있는 천연 뉴질랜드 초유영양제이다.

‘리틀 자이언트 프로폴리스 600’은 1년치 대용량 제품으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아연을 담아낸 영양제다. 건강보조식품 SPASH의 관계자는 "음식 섭취만으로는 하루 권장량~2,000mg을 채우기 어려운 오메가3는 뉴질랜드나 호주의 오메가3 식품이나 종합 영양제 등의 건강보조식품으로 보충하는 것을 권장한다.

뉴질랜드영양제 이벤트 게임 참여자 전원에게는 등록한 동물병원으로 여행용 키트와 카노산 샘플이 증정된다. 대구백화점은 프라자점 이천빌딩에 입점한 애견샵에서 수제 간식, 영양제, 목욕 용품 세트 등을 묶어 추석. 롯데마트는 지난 13일부터 ‘뉴질랜드산 아보카도 선물세트입’를 3만4천900원에 판매한다.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추출물이 들어간 맛있는 관절영양제’라는 카노산의 키워드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아이들도 쉽게 먹을수 있게 면역글로불린이 풍부한 뉴질랜드 초유를 넣어 프로폴리스의 향과 맛을 순화시킨 어린이 전용 영양제로 나온 키즈 프로폴리스 제품도 있다.

뉴질랜드 굿헬스 공식수입사인 ㈜굿헬스코리아에서 활동 중인 김민지 전문 영양사가 건강 상태에 맞는 맞춤형 추석선물 가이드를 제공한다. 저스트헬스가 제공하는 저스트초유, 저스트칼슘 제품은 아기부터 학생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쉽게 씹어 섭취할 수 있는 천연 뉴질랜드 초유영양제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