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트리라이트아세로라C비타민

7 @암웨이 합성비타민

뉴트리라이트아세로라C비타민

특히 뉴트리라이트의 생태농장인 ‘브라질 우바자라 농장’에서 재배한 아세로라 체리 농축물과 천연 체리향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매일 상쾌한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한국 암웨이는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세트를 추천한다.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는 ‘칼맥 비타민 무기질’과 ‘아세로라 C 비타민’으로 구성된 ‘3040 선물세트’만7420원와 글루코사민·오메가3로 구성한 ‘5060 선물세트’만8110원를 선보였다. 한국암웨이 암웨이의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최고의 과학은 최고의 자연에서 나온다’는. ‘아세로라 C 비타민’ 역시 베스트셀러다. 뉴트리라이트 연구소’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31일까지 ‘수확의 기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뉴트리라이트아세로라C비타민

올해 첫번째로 선보이는 ‘농부편’에는 32살의 뉴트리라이트 농부가 등장한다. 뉴트리라이트는 1일 관절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가드 Gu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는 비타민C가 풍부한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평소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남성들에게 좋다.

10일 한국암웨이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는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여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는 5만8000원이다.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는 비타민 C와 아세로라 체리농축물, 시트러스 추출물, 굴껍질 분말 등을 원료로 한 비타민 C 보충용 제품으로 1정당 200mg의 비타민 C를 제공한다.

뉴트리라이트아세로라C비타민 비타민류 중에선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의 ‘아세로라C 비타민’을 권할 만하다.

우선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아세로라 C 비타민 100정X2ea’는 아세로라 체리 농축물, 시트러스 추출물, 굴껍질 분말 등의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관계자는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C 비타민’ 역시 비타민C혼합제제합성비타민C와 옥수수전분가 주원료"라며 "아세로라농축물 자체는 혼합비타민C에 첨가된 보조원료라고 봐야 한다"고 말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선물세트는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여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매일 상쾌한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세트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와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는 실속 있는 ‘퍼스널 케어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이 농부는 비타민C의 원료로 사용하는 아세로라 체리를 수확할 때 여느 농부들과는 다른 시기를 선택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