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이어트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체중 감량 운동 계획

다이어트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체중 감량 운동 계획

여러분이 체중 감량을 위한 길을 가고 있고, 새로운 식이요법으로 살을 빼기 위한 전략을 실행하기 시작했다고 가정할 때, 이제 효과적인 체중 감량 운동 계획을 고려할 때입니다.

운동하는 것의 계획적인 측면의 일부는 여러분이 운동하는 방식과 운동 빈도에 어떤 형태의 일관성을 구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만약 여러분이 효과적인 운동 요법을 검사하지만, 제안된 연습을 실제로 수행하는 방법으로 일관성 있게 시행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체중 감소 노력은 부족할 것입니다.

반대로 이러한 전략적인 운동을 건강한 식단과 함께 시행한다면, 체중 감소 노력과 전반적인 삶의 질에서 상당한 향상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은 증가할 것이고, 음식을 에너지로 활용하는 우리 몸의 능력은 상당히 향상될 것입니다.

그래서 앞의 기사에서 체중 감량을 조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대사 적응의 개선, 그리고 신체 수행의 개선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역도 공연만 말하는 게 아니라 매일의 운동과 활동을 말하는 거죠.

체중 감량 운동 계획을 수립합니다.

비록 모든 사람들의 몸이 다르고 특정한 운동에 다르게 반응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효과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과 접근법이 있습니다. 모듈식으로 구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연습에 대해 다루려고 합니다. 일정 내에 포함된 연습입니다.

여러분이 운동을 하는 한, 여러분이 운동을 하는 시간은 살을 빼기 위해 운동하는 초기 단계에서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더 발전된 단계에 도달하면, 몇 달 혹은 그 이상의 운동을 한 후에, 효과적인 체중 감량 결과를 지속적으로 만들기 위해서 운동 루틴에 대한 조정이 요구될 것입니다.

체중 감량 운동 계획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향상된 식이요법으로 엄격하게 살을 뺄 수 있지만, 그 결과는 여러분이 체중 감량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효과적인 운동 루틴을 시행하는 것보다 훨씬 더 느립니다.

보트와 패들, 또는 모터 구동력이 높은 보트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둘 다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지만 한 척은 훨씬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의 몸은 에너지로서 음식을 대사시키기 위해 스스로 훈련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에너지 절약량인 AKA 식품이 낮다면, 그것은 저장된 지방 퇴적물을 찾기 시작할 것이고 여러분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연료의 공급원으로 그것들을 태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요점은 여러분의 신체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리소스를 할당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자원으로 말하자면, 음식을 통해 저장된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있어서, 여러분의 몸은 운동을 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음식물을 분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대사 기계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중 감량 운동 계획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체중 감량을 위한 효과적인 운동 계획에는 적당한 체중 증가와 함께 충분한 양의 심장 운동이나 고강도의 간격 훈련과 같은 더 집중적인 심장 운동도 포함될 것입니다.

심근경색과 역도의 균형이 있을 때, 신체는 유체를 더 효과적으로 순환하고 활용하는 능력을 개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살을 빼는데 필수적인 근골격계 시스템을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운동 동작은 체중을 빨리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 심장강화운동 (달리기, 자전거 타기, 조깅, 건너뛰기, 하이킹 등) – 신진대사를 개선하면서 심박수를 높이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데 좋습니다.
● 팔굽혀펴기 – 자세 교정을 지원하는 매우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전신 운동입니다. 이 동작을 쉽게 수행할 수 없는 경우, 무릎을 꿇고 시작하세요.
● 버피 – 너무 피곤해서 제가 가장 싫어하는 운동 중 하나이지만, 체중 감량 결과를 개선하는 데는 놀라울 정도로 효과가 있습니다.
● 힌두 스쿼트 – 일반 스쿼트와 다르지만 표준 체중 스쿼트와 매우 유사합니다. 힌두교 스쿼트에서는 초점은 무릎과 엉덩이에 부러지고, 쪼그리고 앉아 손등으로 땅을 만지는 것입니다.

빈도와 관련하여, 여러분은 자주 운동하는 것으로 즉시 결과를 볼 수 있고, 혹은 더 많은 날들을 쉬는 것으로 덜 즉각적으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원문 : The Most Effective Weight Loss Workout Plan to Jumpstart Your New Diet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