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달걀밥레시피

간단한 재료로 중국식 계란볶음밥 만들기

달걀밥레시피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는 양희경의 소울푸드 달걀떡볶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간장계란밥 레시피는 달걀을 미리 섞어두지 않고 프라이팬 위에서 섞은 후 파기름과 만능간장 위로 볶아뒀던 달걀을 넣어주면 간장계란밥이 완성된다.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에선 ‘화제의 집밥’ 비법으로 소개된 반숙 달걀장과 달걀찜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두 아들은 양희경이 집밥 레시피를 공개하는 1인 미디어 ‘한량TV’를 개설했다. 오징어 몸통에 격자로 촘촘하게 칼집을 낸다. ‘다이어트떡볶이’ 곤약떡볶이 초간단 레시피 재료: 떡, 멸치다시마육수, 곤약, 양념장, 삶은 달걀 양념장: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설탕, 물엿, 간장 떡은 물에 불린 후, 멸치다시마 육수를 끓인다.

달걀밥레시피

바로 ‘제육밥전’이다. 이에 두 아들은 양희경이 집밥 레시피를 공개하는 1인 미디어 ‘한량TV’를 개설했다. 계란요리는 달걀샌드위치, 참치 계란 요리, 삶은계란장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떡볶이와 달리 양희경만의 특급 레시피로 완성된 ‘달걀 떡볶이’는 한 입만 먹어도 기분 좋아질 만큼 따뜻한 맛이라고 한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건강한 집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을 알려주고 싶다는 소망에 두 아들은 양희경이 집밥 레시피를 공개하는 1인 미디어 ‘한량TV’를 개설했다.

달걀밥레시피 먼저 양희경과 두 아들은 붕장어. ‘밥 잘 해주는 엄마’로 남자. 그 생각대로 열심히 살아온 거 같은데”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가 알려준 첫 번째 요리는 ‘달걀 떡볶이’였다.

어엿한 주부, 옥주부가 공개한 돈가스의 비법과 레시피는 어떻게 될까?. 밑간한 고기에 밀가루와 달걀물을 입힌다. 우리가 알고 있는 떡볶이의 이미지를 완벽히 뒤집은 그녀의 ‘달걀 떡볶이’는 어렵지 않은 레시피와 가슴이. 요리 레시피가 공개될 전망이다.

이날 도희는 “달걀 밥전을 해 보겠다”라며 팔을 걷어 부쳤다. 우리가 알고 있는 떡볶이의 이미지를 완벽히 뒤집은 그녀의 ‘달걀 떡볶이’는 어렵지 않은 레시피와. 요리 레시피가 공개될 전망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