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달걀탕레시피

?백종원 레시피 계란국

달걀탕레시피

다음은 중국식 달걀탕 레시피다. 박태순 고수는 “중국인들의 국민 음식 토마토 달걀탕을 추천한다.

중국에선 일상적으로 먹는 음식이다. 과거. 마지막으로 그릇에 토마토 달걀탕을 부은 후, 구운 식빵을 함께 내면 ‘토달토달’이 완성된다. ‘집밥백선생’ 백종원이 토마토달걀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달걀탕레시피

속재료는 크기가 작을수록 좋다 달걀말이에서 조금 더 나아가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달걀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김밥 레시피는 백종원이 “이거 공개하면 김밥집 사장님들이 싫어한다”고 말할 정도여서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26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미공개 레시피 베스트 11’을 소개했다.

김밥’ 레시피는 백종원이 “이거 공개하면 김밥집 사장님들이 싫어한다”고 말할 정도여서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집밥 백선생’에서 ‘세상에 이런 토마토 달걀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26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일곱 번째는 이국적인 음식인 토마토 달걀탕이다.

달걀탕레시피 햄달걀프라이부터 달걀말이, 중국식 달걀탕, 구운달걀 카레덮밥의 달걀 요리 레시피였다. 팬에 달걀 열 네개를 올린다. 과거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이색적인 토마토 달걀탕을 선보였다.

백종원은 달걀을 주제로 한 수업에서 ‘토마토 달걀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쉽게 만들어진 달걀탕에 제자들은 놀라워했다. 반달모양으로 썬 가지를 넣는다.

살짝 삶에서 껍질을 깐 토마토를 4등분 크기로 썰어 넣는다. 이날 토마토달걀탕 레시피도 공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