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웅비타민

대웅제약 우루사 CF 1981년

대웅비타민

지난해 기준 대한민국 비타민B군 시장은 약 1800억원 대로, 대웅제약은 비타민B가 필요한 현대인들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효능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연령과 증상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대웅제약은 최근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비타민 ‘임팩타민 케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61년 발매된 우루사는 대웅제약 전신인 대한비타민사가 UDCA 합성기술을 보유한 일본에서 원재료를 수입해 만든 정제형 알약이었다.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로는 대웅제약의 ‘임팩타민’이 대표적이다. 고함량비타민 B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품질·고순도 원료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차별화된 제조공정을 통해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 B의 함량 저하를 방지했다.

대웅비타민

2017년 기준 대한민국 비타민B군 시장은 약 1800억원 대로 대웅제약은 비타민B가 필요한 현대인들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효능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연령과 증상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2017년 기준 대한민국 비타민B군 시장은 약 1800억원 대로 대웅제약은 비타민B가 필요한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효능의 다양한 제품군을 구축해 연령과 증상에 따른 제품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대웅제약의 고활성·고함량 비타민 B군 복합제 ‘임팩타민사진’ 6종은 각종 스트레스와 야근·수면부족 등에 시달리는 사람들의 피로회복과 어깨·두뇌·뼈·눈 건강을 지켜주는 영양제다.   # 가와이제약소 → 대웅제약→ 2세 경영 대한비타민산업의 전신은 일제강점기 일본인이 만든 가와이제약소다. 고품질, 고순도 원료를 사용했다.

대웅비타민 2017년 기준 대한민국 비타민B군 시장은 약 1800억원 대로 추산되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 240억 원에 비해 4% 증가했다. 반면 대웅제약 비타민 ‘임팩타민’은 141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15% 상승하며 순위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비타민 매출 빅3일동제약·대웅제약·유한양행의 올 1분기 비타민류 매출은 301억 원이다. 대웅제약은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비타민 ‘임팩타민 케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피로회복·체력관리에는 활성형 비타민B가 도움이 된다.

대웅제약의 썬팩타민은 1일 1회 섭취로 비타민D₃ 권장 섭취량을 복용할 수 있고, 우루소데옥시콜산이 포함돼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기준 국내 비타민B군 시장은 약 1800억원대로 추산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