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체의학

전 미국 대체의학협회장, 스티브 뉴전트 박사님과의 인터뷰 (한글자막)

대체의학

개막 이후 현대의학과 한의학, 보완대체의학을 융합한 통합의학이 입소문을 타면서 박람회장을 찾아오는 관람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 박람회는 주제관, 통합의학 대학관, 대체보완 의학관, 건강 100세관, 의료산업관, 장흥 특산물관 등 6개 전시관으로 운영됐다. 현대 의학에서 사용하는 약, 특히 스테로이드, 항우울제, 항생제, 백신은 해로운 화학물질이 아니다.

올해 박람회는 주제영상관, 통합의학대학관, 보완대체의학관, 건강 100세관, 의료산업관·장흥특산물관 등 6개 주제관이 운영된다. 박람회는 주제관, 통합의학 대학관, 대체보완의학관, 건강 100세관, 의료산업관·장흥특산물관 등 6개 전시관으로 운영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주제영상관, 통합의학대학관, 보완대체의학관, 건강 100세관, 의료산업관·장흥특산물관 등 6개 주제관이 운영되고 있다.

대체의학

젊어서 선불고 사상에 심취했던 그는 현대의학이 아닌 대체의학에 지나치게 의존했다가 생존 기간이 더 단축된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박람회는 주제관, 통합의학대학관, 대체보완의학관, 건강 100세 관, 의료산업관·장흥특산물관 등 6개 전시관으로 운영됐다. 장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에 의과대학이 있는 전국 대학들이 현대의학, 한의학, 대체보완의학 진료 및 상담실을 운영, 치유 박람회로서 위상을 강화하는데 한몫 하고 있다.

보완대체의학 등 통합의학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2018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가 지난 8일 장흥에서 개막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주제영상관, 통합의학대학관, 보완대체의학관, 건강 100세관, 의료산업관·장흥특산물관 등 6개 주제관이 운영된다. 박람회는 주제관, 통합의학대학관, 대체보완의학관, 건강 100세관, 의료산업관·장흥특산물관 등 6개 전시관으로 운영됐다.

대체의학 박람회는 주제관, 통합의학대학관, 대체보완의학관, 건강 100세관, 의료산업관·장흥특산물관 등 6개 전시관으로 운영됐다.

생 약초 한방 특구로 이름난 고장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