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일기 – 파프리카 볶음밥
대파파프리카굴소스볶음레시피
오징어볶음을 얹는다. 기름을 두른 팬에 가리비관자를 굽다가 소금, 후추로 간한다. 6 ②의 두부 위에 스팸을 올리고 그 위에 ⑤의 김치볶음, ④의 대파를 올려 그릇에 담는다.
발사믹크림에 파프리카를 넣은 발사믹소스를 섞은 뒤 뿌린다. 파헤친 레시피를 공개한다.
대파파프리카굴소스볶음레시피
2 대파는 썰고 볼에 달걀을 넣고 잘 푼다. 토마토 달걀 볶음밥1 꼭지를 떼고 2~3등분한 방울토마토에 소금을 넣는다. 송화버섯볶음에 버터를 넣고 녹인다.
부추 대신 파프리카를 넣으면 파프리카의 단맛과 마늘콩소스의 짭짤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맛있다. 다음에는 삼겹살을 썰어 감자전분 달걀물을 넣어 버무린다. 볶음 레시피에 따르면 먼저 양파를 잘게 채 썬다.
대파파프리카굴소스볶음레시피 소스 재료를 모두 섞는다. 관자 위에 송화버섯소스를 뿌리고 튀긴 대파와 캐비아를 얹는다. 4 해산물 스튜를 만들 때는 화이트와인과 타임 향이 광어에 잘 배도록 소스를 끼얹으며 익힌다.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청양 고추는 칼등으로 으깬 후 썰어준다. 넓은 볼에 준비한 어묵, 파프리카, 나머지 채소를 담고 차갑게 보관한 겨자소스를 뿌려서 먹기 직전에 가볍게 버무린다.
술 레시피까지 담았다. 파프리카, 양배추, 브로콜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