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데일리원멀티비타민

171112 키즈돌 비타민(VITAMIN of 클레버TV)신곡 You Are Special 너는 특별하단다 2cams @ 밀리오레 Filmed & Edited by lEtudel

데일리원멀티비타민

멀티비타민 맨 또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적인 멀티비타민에 타우린을 추가하여 남성들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B6, 비타민B12, 아연 등 8종이 복합적으로 함유됐다.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멀티비타민 맨 또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적인 멀티비타민에 타우린을 넣어 남성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원의 비타쑥쑥 어린이 비타민 제품은 액상 비타민으로 유아나 소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으며, 하루 한 포씩만 간편하게 먹으면 되도록 만들어져 아이들에게 좋다.

데일리원멀티비타민 주는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리얼 간건강 밀크씨슬은 하루 한 알로 간을 건강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데일리원의 메가 멀티비타민 미네랄 맨과 우먼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도 런칭 할 계획으로 있어 소중한 이들을 위한 맞춤 선물로도 기대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비타민 B1, B2, B6, B12 등의 멀티비타민과 아연,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들어 있어 간 건강은 물론, 인체 신진대사 활성화에 큰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