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국경 넘는 바이러스…대책 절실 / YTN
뎅기열에좋은음식
그 뒤를 이어 세균성이질%, 말라리아% 순이다. 오염된 물이나 음식으로 전파되는 A형 간염은 백신으로 예방할 수 있다. 모기에 물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예방법이다.
이런 모기에 대해 알아본다. 특히 동물 인플루엔자, 뎅기열, 지카 바이러스 등은 예방백신이 없는 감염병이라 더욱 조심해야 한다. 면역력 높이는 음식 다섯 번째는 소고기다.
뎅기열에좋은음식
해외 유입 감염병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급성 열성 질환인 뎅기열은 아직 백신과 예방약이 없다. 가장 좋은 예방법은 독감이 유행하기 전에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지만, 아직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이라면 연휴 동안 개인위생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여름인. 좋은 예방법은 여행 중 외출을 다녀오거나 식사 전 반드시 손을 깨끗이 씻는 것"이라고 말했다.
남은 음식물을 집에 방치해서는 안 된다. 쉬운 뎅기열, 지카 등의 모기매개감염증, 아프리카와 동유럽 등에서 환자 발생이 많은 에볼라 및. 물과 음식 먹기 ▶예방접종 받기 ▶야외 활동 시 진드기 등 매개체 조심하기가 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의 얼굴과 맛있는 음식들이 기다려진다.
뎅기열에좋은음식 음식물뿐 아니라 모기와 같은 해충으로 전염되는 말라리아·뎅기열도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삼일열 말라리아’ 와 ‘일본 뇌염’ 같은 모기매개 질병 발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활발해지고, 음식이 쉽게 상해 물 또는 식품을 매개로 한 감염병의 발생 위험이 증가한다.
베네수엘라 사람들은 외국인들이 그들의 국가, 문화, 예술, 여행, 스포츠와 음식에 대해 긍정적으로 얘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주요 스포츠 종목으로는 야구와 축구가 있다. 뎅기열을 옮기는. 오염된 물이나 음식을 통해 감염되는 A형 간염에 걸리면 전신 피로감, 구토,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덥더라도 밝은색 긴소매 옷을 입고 벌레 기피제 등을 미리 발라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행지에서는 각종 말라리아, 뎅기열, 황열, 장티푸스 등 각종 풍토병에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