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아비타민C

비타민C 애드거닷컴 인트로영상

동아비타민C

2018 오로나민C 신규광고.ⓒ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비타민 드링크 오로나민C의 신규광고 ‘생기올릴레이’편이 올해 1분기 베스트CF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비타민 드링크 오로나민C의 신규광고인 ‘생기올릴레이’ 편이 국내 최대 광고포털인 TVCF가 선정한 베스트 CF 100에서 올해 1분기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 C 1000 플러스` 입안이 붓거나 식욕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는다면 이는 곧 비타민C 부족을 의심해 봐야 한다. 4대 오로나민C 모델로 활약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29일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동아비타민C

오로나민C 명절 선물세트는 가까운 슈퍼마켓과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 동아오츠카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L씨는 자택 인근 할인점을 자주 찾는데, 최근 즐겨 찾는 동아제약 비타민C 제품을 구매하러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에 들렀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경리가 방송인 전현무와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동아오츠카는 비타민 드링크 오로나민C의 신규광고 ‘생기올릴레이’편이 올해 1분기 베스트CF 1위로 선정됐다.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동아오츠카의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2018 광고 모델이 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해양레저쇼를 후원한 동아오츠카는 여름철 비타민 보충을 위한 오로나민C 2만병을 무료 제공하고, 맥시캡 경품게임을 운영했다.

동아비타민C 동아오츠카가 비타민 드링크 오로나민C의 광고 ‘생기올릴레이’편이 광고포털 TVCF 선정 올해 1분기 베스트CF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 2015년 2월 출시 비타민 탄산음료…중독성 있는 CM송 인기 동아오츠카는 비타민 탄산음료 오로나민C의 지난해 매출이 300억원을 훌쩍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이 외에도 광동제약의 ‘비타 500’,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 등 다양한 비타민 음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방송인 전현무는 4년 연속 계약을 연장하며 올해도 오로나민C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동아오츠카의 인기 비타민C 음료 ‘오로나민C’의 브랜드 팬미팅인 ‘오로나민C 생기살롱’이 13일 저녁 서울 상암동 스탠포트호텔에서 열렸습니다. 동아오츠카의 비타민 음료 브랜드 오라나민C는 새 모델에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합류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