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지팥죽레시피

동지 새알 팥죽 만들기/Meet Bowl’s cook show

동지팥죽레시피

바로 해독과 이뇨작용에 특효인 팥이 듬뿍 들어간 뜨끈하고 달콤한 ‘팥죽’이다. 참고로 팥죽 레시피. * 동지 새알옹심이 팥죽 만드는 법 쌀을 깨끗이 씻어 2시간 이상 물에 불려 건져둔다. 오는 21일 동지를 맞아 백종원의 동지팥죽 꿀팁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N ‘집밥백선생’ 동지를 맞아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팥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20일 오전 광진구 광장동 주민센터에서 어르신 모시고 동지팥죽 나눔 행사 열려 광진구 광장동주민센터. 팥죽 드시고 묵은 한해 잘 보내고, 희망차고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과거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시청자들의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는 G4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지팥죽레시피

‘알토란’ 요리연구가 이종임이 알려주는 ‘동지 팥죽 만드는 법’.2017년 동짓날인 12월 22일금요일을 맞아 동지에 먹는 팥죽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자원봉사자들은 마산역을 찾은 독거노인, 노숙자 등 소외계층과 지역민, 관광객들에게 3000인분의 동지 팥죽을 무료로 나눠줬다. 동지, 팥죽 레시피는 무엇?…백종원도 ‘팁’ 전해 눈길 ‘동지’를 맞이하면서 팥죽 레시피가 눈길을 끈다.

사진: 동지 팥죽 이날 G4 멤버 개그맨 정범균은 ‘찹쌀떡 팥죽’을 소개했다. 기본적으로 팥죽에는 팥과 쌀. 팥죽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백종원의 죽 끓이기 비법 또한 화제다. 동지팥죽 동지팥죽이 동지를 맞아 유래와 레시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지팥죽레시피 18일 홈플러스 서울 강서점에서 모델이 동지팥죽을 선보이고 있다. 동지팥죽을 준비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황금레시피’ 코너를 통해 ‘동지 팥죽’과 ‘팥 칼국수’의 조리법이 소개되었다.

. 특히, 소두 혹은 적두라고. 20일 CJ프레시웨이에서 전해온 김 셰프의 레시피 3가지를 소개한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황금레시피’ 코너를 통해 ‘동지 팥죽’ 레시피가 소개됐다. 한편, 2017년 동지날은 오는 22일이다.

올리브TV 한식대첩 동짓날을 맞아 동지 팥죽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심영순 요리연구가의 팥죽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다. 이런 가운데 소자본창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오레시피가 따뜻한 ‘겨울애 동지팥죽’을 4000원에 판매하며 동지팥죽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치미를 덤으로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