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돼지갈비레시피

돼지갈비찜 황금레시피, 백종원 갈비찜 양념으로 돼지갈비찜 쉽게 만드는법 / 추석명절음식 갈비찜 만들기

돼지갈비레시피

> 20일,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감칠맛 2배, 부드러운 돼지갈비찜의 비법과 레시피가 공개됐다. ◆ 돼지갈비 4인분 레시피 물 5컵, 막걸ㄹ리 2컵, 된장 3스푼을 섞은 물에 돼지갈비를 20분간 담아 핏물을 제거한다. 센 불로 달군 팬에 찐 돼지고기를 넣고 양념장을 넣는다.

이어 조영신 명인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초간단 돼지 갈비찜과 추석요리의 절대강자, 양념이 쏙 밴 LA갈비 레시피를 소개한다. ‘마늘 고추장 돼지갈비찜’ 레시피 재료는 마늘 고추장, 돼지갈비, 생강, 배즙, 황뮬엿, 청주, 간장, 콜라, 황설탕, 후추, 감자, 꽈리고추, 양파 등이다. 땀 나는 것을 보면 속상하다.

돼지갈비레시피

조영신 기능장은 "더운 여름에 딱 맞는 돼지갈비찜 레시피이다. 특히 수많은 맛집들이 등장하면서 저마다 특색을 갖춘 돼지갈비 양념 레시피를 개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시원한 데서 일하는데 힘든 직업인 것 같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추석 맞이 삼색전, 돼지갈비찜, 미나리오징어초무침,황태구이 비법이 공개됐다. 15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초복 보양식 완전정복’ 편으로 돼지갈비찜이 소개됐다. 지난달 15일 방송된 MBN ‘알토란’ 187회는 ‘2018 초복 보양식 완전 정복!’ 편으로 꾸며졌다.

돼지갈비레시피 그중에서도 교대역 맛집 ‘교대갈비집’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살림 9단의 만물상’ 돼지갈비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고기 잡내는 잡고 육즙과 풍미는 제대로 살린 풍미 작렬 돼지갈비찜 특급 비법을 알아본다.

-그 다음 고기 핏물을 빼주기 위해서 12~24시간 정도 물에 담가 놓는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갈비찜을 더욱 맛있고 육즙이 부드럽게 될 수 있도록 특급재료를 이용한 돼지갈비찜 황금레시피가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궁중음식 이수자의 소고기영양전골과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삼계탕, 씀바귀 무침 그리고 토니 오 셰프의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만물상’에서는 삼색전과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특히 "먹을 수 있는 건 무엇이든 잘 만든다"고 남편 손준호가 칭찬을 쏟아내자 김소현은 시댁과 친정 양가 부모님들의 입맛을 꽉 사로잡은 ‘돼지갈비찜’ 레시피를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