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돼지고기두루치기레시피

제육볶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돼지고기 요리 만들기 주물럭 초간단 맛있게하는법 양념장

돼지고기두루치기레시피

이날 김수미는 초간판 레시피로 콩자반을 만들었다. 22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돼지고기 두루치기 레시피를 소개했다. 호박두루치기, 녹차숙성삼겹살, 닭떡갈비, 닭간장조림, 냉이불고기, 바싹주먹불고기, 샤브샤브, 아롱사태수육, 등갈비수육, 전복삼계탕, 돼지고기묵은지찜, 소갈비찜 등의 레시피를 알아본다.

  이 맛집은 찾은 손님은 “깔끔하니까 저녁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다”고 말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만드는 김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신 꿀과 설탕이 거의 나중에 넣어야한다는 것이 키포인트였다.

돼지고기두루치기레시피

본가,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홍콩반점0410 등 수많은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대표이사 백종원의 저서다. ‘수미네 반찬’에서 만든 돼지고기 두루치기가 시청자들에 화제다. 같은 레시피였지만 이날도 각양각색의 음식이 탄생해 웃음을 안겼다.

돼지고기 두루치기 레시피에 고추장과 설탕을 추가하면 오징어 낙지볶음 등의 볶음요리에도 용이하게 쓰일 수 있다. 김수미가 시어머니에게 배운 도미머리조림 반찬은 넉넉한 살과 달짝지근하면서 짭쪼름한 양념이 인상적인 맛이다. 비오는 날 주말 저녁, 막걸리 한 잔에 잘어울리는 음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돼지고기두루치기레시피 간장게장 레시피까지 소개한다. 술안주로도 좋으며 아이들 반찬으로 좋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돼지고기 두루치기의 비법과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자신만의 돼지고기 두루치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미네반찬’ 돼지고기두루치기 레시피 공개… 양념장 재료? 다진 마늘, 고추장, 양조간장, 설탕, 매실액 등 /tvN ‘수미네반찬’ 방송 캡처   ‘수미네반찬’ 돼지고기두루치키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다. 제일 관건이 얇게 써는 것 이다.

세 번째로 돼지고기 두루치기를 만들었다. 김수미 두루치기ㅣ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돼지고기 두루치기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