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부부침레시피

정말 쉽고 맛있어요! 백종원 두부조림 만들기

두부부침레시피

두부부침을 하려던 박신혜는 “두부에 달걀 물이나 밀가루를 입히지 않을 때는 들기름에 두부를 부치면 굉장히 맛있다”며 두부부침과 달래양념장을 정갈하게 만들어냈다. 최화정은 초 간단 레시피로 간장국수를 만들어냈다.

두부에 양념을 바르고 꼬치를 끼우면 된다. 이국주가 선택한 냉장고 재료는 새우가루, 감자, 애호박, 부침가루, 부추, 깻잎, 칵테일 새우, 칼국수 면, 수제비, 팽이버섯, 두부, 날치알, 막걸리 등이다. 이미 진수성찬을 즐긴 뒤였지만 동생들은 이를 금세. 그러나 최화정은 된장찌개, 두부 부침, 소고기 뭇국 등을 예시로 들었다.

두부부침레시피

팬에 카놀라유를 두르고 반죽을 한 국자 올린 뒤 앞뒤로 노릇하게 지진다. 이때 소금 간은 두부조림할 때 정도로 맞추면 적당하다. 부챗살 간이 스며들 때까지, 부추와 양파를 썰어둔다.

양념장을 만들어서 양파,당근,소고기와 함께 섞는다. 계란도 풀어서 흰자와 노른자를 섞는다. 볼에 부침가루를 반죽한 뒤 손질한 쑥갓, 주꾸미, 홍고추, 청양고추를 넣고 반죽한다.

두부부침레시피 전 부침용 찹쌀가루를 2번 소고기부챗살 앞뒤로 묻힌다. 먼저 수업을 들어간 분의 레시피에선 두부연근스테이크 재료 중에 달걀이 들어가고 부침가루와 빵가루는 백밀가루, 백미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활용한 레시피를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만 약간의 아이디어를 접목해서 얼마든지 새로운 레시피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오늘 힐링레시피의 주재료는 ‘브로콜리’다.

뿐만 아니라, 두부부침을 하려던 박신혜는 "두부를 달걀 물이나 밀가루를 입히지 않을 때는 들기름에 두부를 부치면 굉장히 맛있게 된다고 한다"고 말하며 두부부침과 달래양념장을 정갈하게 만들어냈다.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출출하거나 간식용으로 먹으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