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부오믈렛레시피

두부찌개 만드는법 :: Korean Food Tofu Stew

두부오믈렛레시피

유자·무 초절임, 대파 오믈렛, 두부 스테이크 등 간단하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레시피를 쉽게 습득할 수 있다. "’선생님 레시피에 맞춰서…’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 그 역시 달걀 두세 판을 깨면서 실력을 늘렸고 오믈렛을 태우며 발전했다. 커피 레시피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스테이크 패티는 우육과 돈육, 두부를 적절히 배합해 만들었으며 소스는 은은한 향이 일품인 양송이와 양파가 들어간 소스를 사용했다. 견과류 두부강정 등 6가지 한식 요리를 서구화된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게 새로운 한식 요리로 만드는 법을 시연했다. 사랑하는 남편의 입맛을 돋워줄 영양 가득한 레시피가 방송에서 공개됐다.

두부오믈렛레시피

기존의 ‘뻔한’ 레시피의 우동에서 탈피, 특별한 재료와 조리법을 내세운 각양각색의 우동이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주말이면 TV에서 다뤄진 집밥 레시피로 요리를 한다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하이닥 웰빙 푸드레시피 김선희입니다. ‘그 옛날, 칼우동’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옛날식 우동을 스쿨푸드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로. 카페형 분식점 얌샘김밥은 볶음 우동과 오믈렛을 결합한 이색 우동 메뉴인 ‘오믈렛 우동’을 내놓았다. 맛과 영양이 듬뿍 담긴 요리연구가의 레시피는 아니지만, 매일 아침 쌀의 영양만큼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국이 없어도 잘 넘어가고 아이가 좋아하는 메뉴로 ‘달걀두부덮밥’과 ‘라이스오믈렛’을 추천한다.

두부오믈렛레시피 메뉴 레시피가 제공된다.

이처럼 간 건강에 좋은 우유 레시피 2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그땐 몰랐지만 그렇게 해먹은 게 제육볶음이고 오믈렛이었다. 브런치 전용 주방 아이템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두부를 배합해 만들었으며, 은은한 향의 양송이와 양파가 들어간 소스를 사용했다. 야할까 웃길까 망설여지는 가벼운 내용에 비해 레시피는 제법 번듯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