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부조림레시피

두부 조림 ( Braised Tofu )

두부조림레시피

이성미는 갈치조림에 이어 집에 있는 재료로 간편하게 만들어 내는 다진고기 두부조림도 선보인다. 두부 한 모 기준 대패삼겹살 두 주먹을 준비한다. 양념재료들을 모두 넣어줍니다.

‘만물상’에서 소개된 이성미표 두부조림 레시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약간 레시피 양념장에 같이 넣어줄 대파는 먹기 좋은 크기로미리 잘라서 준비합니다. 궁중음식 이수자 김하진은 담백한 ‘두부’와 매콤한 ‘양념’의 만남이 일품인 두부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두부조림레시피

"돼지고기 두루치기 KBS2 ‘2TV 생생정보’" 돼지고기 두루치기-두부조림 황금레시피가 공개됐다. 조금 레시피 대파, 양파, 청양고추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줍니다. 썬 두부 1모를 넣는다.

양파를 채 썰고 파와 마늘을 다져 줍니다. 두부조림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 두부조림, 영양두부, 콩국수, 콩조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유귀열 한식 조리 기능장은 얼큰 버섯전골 레시피를 공개한다.

두부조림레시피 최근 방송된 ‘살림9단의 만물상’ 259회에서는 매콤하고 부드러운 이성미표 두부조림과 갈치조림 레시피가 전파를 탔다. 팬에 기름을 넣고 두부를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9월 제철 음식 꽃게에 매콤달콤 양념장을 바른 양념게장, 단짠의 정석 삼겹살조림, 돼지고기를 넣고 조린 이색 두부조림은 상상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게 만든다.

 ‘알토란’에서 두부조림, 영양두부, 콩국수, 콩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될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여름 반찬 특집으로 여름 동치미, 꽈리고추 멸치볶음, 마늘종 무침, 두부조림 등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두 사람은 신혼 초 이야기를 꺼냈다.

간수없이 쉽게 만드는 영양두부 만드는 방법과 만들어진 두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두부조림 레시피까지 알토란에서 알려준 과정을 알아보자. 알토란 두부만들기 발아 콩 4kg에 물 1L를 나눠서 넣으며 간다. 그는 "두부조림을 하려고 했는데 양념이 비슷한 것 같아서 여기 넣었다"고 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