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딸기스무디만들기

딸기 스무디 만들기 송촌동 쑥이네카페 나눌맨 그 맛에 반하다

딸기스무디만들기

스무디에 신선한 블루베리나 딸기 등 베리류를 넣으면 새콤한 맛의 건강 스무디가 완성됩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인형 만들기 체험도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과일스무디 4종’은 딸기 특유의 달콤함을 살린 ‘스트로베리’와 대표적인 여름. 과일 스무디와 함께 활력 충전하는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 열매는 기원전 1400년경부터 인기 있었던 열매로, 아즈텍 인들이 뜨거운 초콜릿 음료를 만들기 위해 이. 스무디나 빵을 만들 때 카카오닙스를 첨가하면 초콜릿 맛을 낼 수 있다. 밀크 딸기 스무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플레인 요거트 1컵, 딸기 200g, 우유 3/4컵, 꿀 30g, 약간의 얼음이 필요하다. 먼저 플레인 요거트 1컵을 1/4컵씩 나눈 뒤 믹서기에 딸기와 우유, 남은 요거트를 섞는다.

딸기스무디만들기

<밀크 딸기 스무디> 밀크 딸기 스무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플레인 요거트 1컵, 딸기 200g, 우유 3/4컵, 꿀 30g, 약간의 얼음이 필요하다. 음료를. 스무디 얼린냉동 블루베리와 요구르트를 믹서에 넣고 돌리면 된다. 속초시에 따르면 31일부터 4월1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이번 축제는 신선한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딸기를 이용해 쿠키, 요구르트, 스무디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딸기 스무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딸기 300g 얼음과 우유 100g, 꿀 1큰술이 필요하다. 신선한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딸기를 이용해 쿠키, 요거트, 스무디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딸기스무디만들기 또 안성시는 우리 밀 칼국수 만들기, 양평군은 딸기 스무디 만들기와 페인스페인팅, 이천시는 다식·청국장·한과 만들기, 양주시는 짚 풀 만두인형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이를 위한 홈메이드 스무디 만들기 안타깝게도 어린이 음료에도 화학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다. 스무디에 영양, 굳기를 더하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나 저지방 우유, 두유, 요거트, 삶은 두부 등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컵에 담은 스무디에 우유 휘핑크림을 올리고, 그 위에 사탕가루를 뿌린다. 이후 키위 음료와 블루베리 음료를 만들기 위해 각각의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돌린 후 따로 담아놓는다 끝으로 레인보우 우유 스무디가 있다. 설악 벚꽃 축제도 4월7~8일 이틀간 상도문 마을 솔밭 유원지에서 열린다.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는 나만의 펜던트 만들기. 한복과 잘 어울리는 ‘종이 노리개’야말로 아이들이 흠뻑. 무제한으로 맛보는 맥도날드 망고, 딸기 스무디도 갈증해소에 최고였다. 딸기 5개, 키위 1개, 저지방 또는 플레인 요거트 1개를 넣어 갈아 만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