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떡볶이소스

집밥 백선생 떡볶이 양념장 만들기!

떡볶이소스

죠스떡볶이의 매운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특징으로 매운 맛에 약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떡볶이 소스와 크림치즈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죠스떡볶이의 매운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로제크림떡볶이는 수많은 연구와 조합 끝에 찾아낸 떡볶이 소스와 크림치즈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매콤달콤한 죠스떡볶이의 소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와 한 입에 먹기 좋은 쫀득쫀득한 먼치킨 도넛이 어우러져 이 전의 떡볶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과 식감을 나타낸다. 던킨도너츠X죠스떡볶이, 떠먹는 떡볶이 도넛 -먼치킨, 떡볶이 소스와 만나 던킨도너츠와 죠스떡볶이가 만나 떡볶이 도넛이 탄생했다.

떡볶이소스

크리스피 순살치킨을 불스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특유의 매콤한 맛과 치킨의 바삭함이 잘 어우러지며 제대로 된 ‘치떡치킨 떡볶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우성에서 떡볶이 소스 평가회를 열고 학생들의 반응을 제품 개발에 보완하기로 했다. 해물로제소스떡볶이는 배불리에서부터 좋아하던 메뉴다.

뿐만 아니라 떡, 채소, 각종 부재료도 마음대로 넣을 수 있다. 고춧가루만으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는 ‘즉석떡볶이’와 아이들 입맛에 더욱 잘 맞는 달콤짭짤한 짜장 소스의 ‘즉석짜장떡볶이’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6500원이다. 평가회에 참가한 오창고 2학년 전소희 학생은 “시험 등으로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다양한 맛의 떡볶이를 먹으니 어느 정도 해소가 된 것 같다”며 “떡볶이 소스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다”고 말했다.

떡볶이소스 해당 메뉴는 주문 즉시 조리하는 ‘국물떡볶이’와 오징어튀김과 떡볶이소스를 활용한 ‘마약오튀밥’이다. 로제크림떡볶이는 수많은 연구와 조합 끝에 찾아낸 떡볶이 소스와 크림치즈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죠스떡볶이의 매운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떡볶이소스를 첨가하여 젓가락으로 휘저어 풀여주면서 끓이고 계란을 넣는다.

라면과 떡볶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자작한 국물 떡볶이에 라면 소스맛과 면을 더한 제품이다. 여기에는 만능춘장을 활용하면 된다. 당일 준비한 신선한 야채와 닭뼈를 우려낸 진한 육수는 저온 발효숙성 떡볶이소스와 어우러져 마치 닭도리탕을 연상케 하는 맛으로 한양대학생들의 입맛을 겨냥하고 있다.

매콤달콤한 맛의 죠스떡볶이 소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와 한 입에 먹기 좋은 쫀득쫀득한 먼치킨 도넛이 어우러져 이 전의 떡볶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과 식감을 표현해 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