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레인보우비타민

레인보우라이트_레몬 젤리 비타민D

레인보우비타민

바로 박보영, 더보이즈 주학년, 레인보우 지숙이 그 주인공이다. "레인보우 재경 재경 인스타그램" #레인보우 #재경 레인보우 재경, ‘상큼발랄 셀카 2종 세트’ 공개… ‘인간 비타민’ 레인보우 재경이 상큼한 셀카를 공개했다. 레인보우라이트의 비타민 구미 시리즈인 ‘비타민 C 슬라이스 구미’와 ‘비타민 D3 써니구미’도 헬스앤드뷰티&B숍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고 있다. 가장 인기 높은 제품은 젤리처럼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비타민’이었다. 걸그룹 비타민엔젤의 축하 공연도 이어지며 분위기를 달궜다.

레인보우비타민

레인보우라이트의 비타민 구미 시리즈인 ‘비타민 C 슬라이스 구미’와 ‘비타민 D3 써니구미’도 헬스앤드뷰티&B숍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주노플로, 비타민엔젤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사랑 나눔의 자리에 열기를 더했다. 경기에는 임혁필, 김지호 등 개그맨 농구팀 더홀사랑팀과 정진운, 나윤권 등 연예인 농구팀 레인보우스타즈희망팀가 선수 못지않은 기량을 선보여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13일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25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Countdown’에서는 레인보우가 ‘우’를 열창했다.

레인보우비타민 멀티비타민 3만6000원, 레인보우 루테인 1만6800원, 비타민 뱅크 멀티비타민 2만5000원, 건강 간식으로 급부상한 하루 견과 브라질넛 7800원 등이 있다. 레인보우는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우’ 무대를 꾸몄다. 직구족 양산에 한몫한 비타민 젤리는 2014년 CJ올리브네트웍스가 올리브영에서 ‘레인보우라이트’의 비타민 구미 시리즈를 정식판매하기 시작하며 대중화됐다.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18년 만에 단발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레인보우는 이번 앨범으로 건강하고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알리겠다고 전했다.

‘2018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개그맨농구팀 더홀사랑팀과 레인보우스타즈 연예인농구팀. 엔젤킹, 비타민엔젤 등이 공연을 펼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