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제파스타소스

노브랜드 홈스타일 스파게티소스 3종리뷰 크림소스 로제소스 토마토소스 노브랜드

로제파스타소스

리뉴얼 오픈은 대 성공이었다. CJ제일제당의 백설이 편의형 프리미엄 파스타소스 ‘미트볼 파스타소스’ ‘로제치킨 파스타소스’사진를 1일 출시했다. 고기 냄새가 나지 않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다.

CJ제일제당 백설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기존의 ▲토마토파스타소스 ▲아라비아따 파스타소스 ▲로제 파스타소스 ▲크림 파스타소스 4종을 포함한 6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또 다른 인기 파스타로 ‘만조 크림 파스타’가 있다. 백설 미트볼 로제치킨 파스타소스 2종 CJ제일제당은 편의형 프리미엄 파스타소스 백설 미트볼 파스타소스와 로제치킨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로제파스타소스

백종원은 칭찬과 함께 알탕을 찍어 먹을 지리스간장소스 레시피를 알려주며 훈훈함을 더했다. ‘미트볼 파스타소스’와 ‘로제치킨 파스타소스’ 등이다. 또한. 알탕에도 어묵을 추가하라고 조언했다 꽃게 로제파스타도 극찬을 받았다.

치킨’과 로제 소스가 올려진 파스타가 더해져 한 냄비에 등장한 이색 메뉴다. 이곳의 인기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끓인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로제파스타다. 1인분용으로 소포장된 파우치 타입의 간편 파스타소스도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로제파스타소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미트볼 파스타소스와 로제치킨 파스타소스 360g인분이 각각 7980원행사가 5980원이다. 요리경력 5년의 주인공은 세상에 없는 자신만의 파스타 떡볶이 요리를 선보이는데,  로제소스, 크림소스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 떡볶이’는 지나가는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CJ제일제당 백설 미트볼 파스타소스 이번 신제품 출시로 CJ제일제당 백설은 기존의 토마토파스타소스, 아라비아따 파스타소스, 로제 파스타소스, 크림 파스타소스에 더해 모두 6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초밥집도 방문, 대전 청년구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알탕을 위해 간장소스 만드는 법을 알려주고. 알탕과 버거, 꽃게 로제 파스타를 먹어본 손님들은 맛과 가성비 부분을 극찬했다. 핫로제 파스타는 크림과 토마토소스, 스모크베이컨에 베트남 고추를 첨가해 매콤한 맛을 내는 파스타다. 까르보나라·로제·토마토·알리오올리오·알프레도 5종으로 구성된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등을 1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에 백종원은 대전 청년구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알탕을 위해 간장소스 만드는 법을 알려주고. 손님들은 알탕과 버거, 꽃게 로제 파스타를 먹어보고는 극찬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