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즈힙차

로즈힙 효능, 로즈힙오일 효능 이거다!

로즈힙차

캐모마일, 페퍼민트, 진피탠저린, 생강진저도 감기 예방에 좋은 차로 알려졌다. 로즈힙 오일이 함유돼 있어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레몬홍차, 자스민 자몽, 히비스커스. 사과와 석류,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영양과 맛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로즈힙 차 로즈힙은 들장미 열매로 비타민이 풍부해서 비타민 폭탄이라고도 불린다. 최근 커피업계는 다양한 차茶 메뉴 출시가 한창이다. 김연옥은 “로즈힙 오일을 사용해 쇄골 마시지를 한다”며 “로즈힙을 차로 마시면 비타민 폭탄을 마시는 격”이라고 덧붙였다.

로즈힙차

로즈힙 차 효능 로즈힙 차는 가벼운 변비와 신장 질환의 증상을 완화하는 약한 설사약으로 사용된다. 오뚜기는 프리미엄 차. 활력은 로즈힙에 히비스커스와 다즐링이 조화된 차이며, 유연은 카카오닙스에 민트향을 결합한 차다. 오뚜기는 프리미엄 차 브랜드 ‘벨라티’ 블렌딩 티 6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히비스커스의 붉은색이 보는 재미도 더한다. 히비스커스 애플석류 티는 사과와 석류,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블렌딩 티 음료다. 로즈힙 인기가 뜨겁다.

로즈힙차 새콤한 맛에 감칠맛이 섞여 있으며 약한 끈적거림이 느껴진다. 이어 김연옥은 “로즈힙은 피부 보습과 미백, 탄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오일로도 유명한 로즈힙 허브를 함께 우려내면 상큼한 맛은 두 배로, 비타민C를 보충하기에 안성맞춤이며 꿀을 첨가한다면 비타민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사과와 석류,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차茶를 마시며 건강을 챙기는 사람이 많다. 블렌딩한 차 음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