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루레시피

요리도전 1탄 양식기본! 루 만들기

루레시피

버터 레시피 끓는 기름에 대파를 넣어 파기름을 낸다. 생초콜릿 레시피 달걀노른자에 밀가루, 설탕, 바나나우유를 섞어 커스터드크림을 만든다. 버터 레시피 핸드블렌더에 밀가루, 달걀, 강황가루, 물을 넣고 갈아 강황반죽을 만든다.

루로’ 레시피 수업이 펼쳐진다. 강식당의 메인메뉴인 돈가스의 이름은 ‘강호동까스. 강식당 강호동까스 레시피 준비된 고기 짜리 등심를 반으로 갈라 두드려 펴 준다. 마른 팬에 잘게 썬 양파를 볶는다.

루레시피

불가리아 훈남 셰프 미카엘과 ‘훈남의 정석’으로 꼽히는 오상진이 함께 하는 루로’ 레시피를 알려준다. 조개로 낸 육수에 파스타면과 올리브오일, 마늘등의 재료를 추가해 만드는 감칠맛이 폭발하는 봉골레파스타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루로’ 레시피 수업을 펼친다. 백종원 돈가스 소스 레시피는 지난 4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을 통해 공개됐다. 백종원이 추억의 맛을 낼 수 있는 돈가스 소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루레시피 2일 방송되는 ‘다해요’ 5회에서는 불가리아식 건강 술안주인 시금치롤 ‘스파나체노 루로’ 레시피 수업이. 루로’ 레시피를 알려준다. 백종원은 돈가스의 절대 레시피를 전수하기도 했다. 달걀 레시피 끓는 물에 멸치볶음을 데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