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루테인눈영양제

눈 건강에 중요한 루테인! 알고 먹자! 닥터의 승부 113회

루테인눈영양제

이에 따라 눈 영양제로 알려진 ‘루테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영양소 루테인과 60대 남성 멀티비타민이 포함된 종합영양제 세트 ‘SPASH 60대 남자 추천 세트’도 포함되었다. 루테인만 포함된 눈영양제보다는 눈 건강에 좋은 부성분들이 적절하게 배합된 눈영양제가 시너지가 더 있다고 함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SPASH에서 ‘눈 혈행 건강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젊은 노안’이 증가함에 따라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 영양제를 챙기는 사람도 늘고 있다. 노화로 인해 침침한 눈, 전자기기로 건조해진 눈을 관리해주는 스페쉬 루테인은 부원료로 헤마토코쿠추출물, 결명자추출물분말, 빌베리추출물분말을 함유했다.

루테인눈영양제

보니 눈 영양제 선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루테인 성분의 눈 영양제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우는 안국건강이 올해 상반기 루테인 제품군의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그 중 루테인은 몸 속에서 합성을 통하여 만들어 지지 않는 성분이므로 반드시 시력에 좋은 음식이나 눈 영양제를 통하여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PASH’가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블루베리, 당근, 연어 등 눈을 보호하는 베타카로틴 성분을 다량 함유한 음식이나 비타민A, 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를 꾸준히 섭취하면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루테인의 시장 규모는 지난 3년간 3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조사됐다.

루테인눈영양제 SPASH 루테인 3-SET’를 포함해 각종 멀티비타민, 종합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이 포함되며 이벤트 해당 제품 개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하루 루테인 권장량은 10~20mg이므로, 눈 영양제를 구입할 땐 루테인 일일 권장량을 만족하는지 확인하면 도움이 된다. 이에 따라 눈 영양제로 알려진 ‘루테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특히. 임산부 루테인은 태아에게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복용을 금한다. 전문가는 “눈 건강 보조제로 눈보호영양제와 같은 눈영양제는 권장량을 지켜 복용해야 한다. 하지만 컴퓨터나 스마트폰, 태블릿PC 같은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갈수록 길어지면서 현대인들의 눈 건강이. 때문에 혈중 루테인 수치를 유지하기 위해선 루테인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추천된다.

안국건강은 올해 상반기 눈 영양제 ‘루테인’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여기에 직접적인 차단이 어려운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요인까지 더해지면서 대표적인 눈 영양제로 알려진 루테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