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리엔케이건강식품

코이 어튠 오아시스 크림

리엔케이건강식품

이후 IMF때 매각했다. 화장품 건강식품 제조 및 판매업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웅진그룹은 코리아나화장품을 운영했지만 IMF 당시 매각한 바 있다.

리엔케이 브랜드를 주축으로 한 국내 화장품 사업 매출은 179억원으로 전년 대비 5% 증가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웅진홀딩스는 화장품ㆍ건강기능식품 판매 계열사 웅진투투럽을 설립하고, 미국. 통해 ‘리엔케이’라는 자체 브랜드로 화장품 사업에 다시 뛰어들었다. 2010년에는 자체브랜드 ‘리엔케이’를 출시해 연매출 700억 원까지 규모를 키웠다.

리엔케이건강식품

이는 판매조직 운영 효율화, CC크림 등 신제품 출시, 건강기능식품 판매 확대 등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코리아나, 리엔케이에 이어 세 번째다. 국내에서는 ‘고현정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Re:NK리엔케이’,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올빛’, 중저가 유기농 화장품 ‘네이처스 프롬’ 등을 갖고 있다.

웅진그룹의 주력 계열사였던 코웨이는 ‘리엔케이’ 등 화장품 사업을 진행 중이며, 지난 3월에는 건강식품 ‘헬시그루’를 론칭하며 건강식품 시장에도 뛰어들었다. 전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웅진그룹은 웅진그룹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계열사 ‘웅진투투럽’ 법인을 설립하고 미국 화장품 브랜드 더말로지카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인수했다. ◇코리아나·리엔케이 론칭 성공역사…내부 위기로 매각 웅진은 코리아나화장품으로 화장품 분야에서 이미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리엔케이건강식품 화장품·건강기능식품 계열사 ‘웅진투투럽’을 신설했습니다. 리엔케이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코웨이 코스메틱사업본부에서 건강식품 ‘헬시그루’를 론칭했다.

화장품ㆍ건강기능식품 판매계열사인 웅진투투럽을 설립하고 화장품 사업에 다시 진출한다. 최근에는 건강 기능 식품을 내놓으며 헬스케어 시장에도 뛰어들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리엔케이’ 화장품과 최대주주가 배우 고현정인 것으로 유명하다. 화장품 사업은 그동안 코웨이 쪽에서 리엔케이 브랜드 등을 중심으로 공격적으로 영업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