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요네즈소스레시피

초간단 수제 마요네즈 만들기 / How to make homemade Mayonnaise / 自家製マヨネーズの作り方

마요네즈소스레시피

이에 요리 명가의 소스 레시피 중 각종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은 무공해 마요네즈 편을 공개한다. 바질줄기과 파슬리줄기를 잘게 다져 송송 뿌려 완성한다. 이날 이수현이 선보인 요리레시피는 굴 소스 마요 라면이다.

낙농업계에서는 정체된 흰우유 소비를 늘릴 수 있는 가정용 치즈 레시피 개발에 몰두 하고 있다. ‘수호세트’ 레시피는 15cm 허니오트 빵에 스테이크&치즈, 아메리칸 치즈를 넣고 더블 미트와 아보카도를 추가한 뒤, 스위트어니언 소스 2줄, 마요네즈 소스 1줄을 뿌리면 된다. 특제소스를 얼음물에 넣어 시원하게 해. 그 초간단 레시피 또한 공개했다.

마요네즈소스레시피

참치에 마요네즈 소스와 우유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 조리법은 간단했다. 참깨가 든 믹서에 식초, 소금 설탕, 꿀을 넣고 땅콩버터, 마요네즈, 믈을 넣고 참깨 입자가 곱게 갈릴 때까지 잘 갈아주면서 참깨소스가 완성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또한 상큼한 피클 샐러드와 마요네즈 드레싱을 함께 넣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 줬다. ①스팸은 5cm 두께로 썰어 중불로 달군 팬에 굽는다. 안 먹어봐도 김치 넣은 건 개운한 맛 내려는건데 마요네즈는 왜 바르냐"고 지적했다.

마요네즈소스레시피 과일소스, 양념조기구이 레시피를 공개한다. 최현석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를 맛본 김수미는 새콤하고 맛있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승리는 "한치 미리 주문해 놔야 하는 거 아니냐"며 관심을 보였다.

시리어스리굿 마요네즈는 건강함뿐만이 아니라 맛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마요네즈의 신흥강자이다 쿠킹소스로 사용할 때 맛있는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간편한 디저트나 안주로 잘 어울리며. ‘꼬깔콘 참치마요딥’은 꼬깔콘 속에 ‘스낵참치’를 채워 넣어 먹는 레시피다. 오징어튀김을 만들 때는 먼저 오징어에 우유를 넣고, 소금을 살짝 뿌린다.

야끼소바 소스의 수분이 빵에 스며들어 식감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칼집을 넣은 표면에 미리 버터나. 생강절임이나 마요네즈, 파래, 파슬리 등을 살짝 뿌려서 먹기도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