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두레시피

Shrimp & Asian chive dumplings (Saeu buchu mandu: 새우 부추 만두)

만두레시피

지난 5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요리기능장이 출연해 초간단 호박조림과 애호박만두 레시피를 공개했다. 콘셉트를 결정하자마자 한 달 동안 선배의 가게에서 청소, 설거지를 도맡아 하며 만두·돈가스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침이 절로 넘어가는 물만두 비주얼에 번뜩한 요식업계 CEO 홍석천은 ‘저 레시피 제가 삽니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17일 방송된 KBS. 특히 기은세는 한돈과 만두로 만든 ‘기운센한돈버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육수에 표고버섯과 만두, 양파를 넣고 끓입니다. ‘미우새’ 김수미가 새우만두를 빚었다.

만두레시피

재료 : 냉동만두, 신김치, 마요네즈, 식용유 김치 양념을 적당히 흐르는 물에 씻어낸다. tvN 수요미식회에서 만두 맛집이 등장했다. 오늘은 바삭하면서 촉촉하게 구운 만두에 매콤한 양념장과 다양한 야채를 곁들인 비빔만두의 레시피를 준비했다.

‘한국인의 밥상’에서 메기 보양탕과 메기 호박잎만두를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3월 13일, 데일리팝의 싱글레시피에서는 매콤하고 깔끔한 ‘깐풍 만두’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만두를 굽거나 튀겨서 만드는 깐풍만두 특성상 느끼함을 잡아줄 담백함이 필요했던 것이다.

만두레시피 CJ제일제당은 다양한 판촉 활동과 레시피 마케팅 등을 통해 만두와 어묵 제품의 소비 확대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냉장고에 남은 야채들을 활용해 다양한 야채를 생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이날 방송에선 노각깍두기, 노각 물김치, 녹두닭죽, 애호박만두, 조선호박조림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생생정보’가 만두 전골 맛집을 소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0회는 ‘무더위 잡는 여름 해독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만두에 튀김옷만 입혀 튀겼을 뿐인데 근사한 요리를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기은세가 소개한 ‘기운센한돈버거’ 레시피가 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