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두소볶음밥레시피

tvnzipbob2 추석맞이! 집밥 교실의 ′만두′ 빚기! 160913 EP.26

만두소볶음밥레시피

끌었던 레시피를 착안해 만든 상품으로 만두의 대표적 종류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활용했다. ‘만두밥’ 레시피를 공개해 큰 인기를 끌었던 것에 착안해 만든 상품이다. 비빔밥, 볶음밥과 같은 간단한 일품요리, 카레의 채소 양념, 샐러드 양념, 만두소로 활용할 수 있다 더 많은 요리 정보는 환국환경공단 홈페이지 www.zero-foodwaste.or.kr 그린레시피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소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레시피를 착안해 만든 상품으로 만두의 대표적 종류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활용했다. ‘간편밥상’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공개됐다. 양파·파프리카 등 채소와 만두, 고추참치를 함께 볶아 양념을 만든 뒤 밥과 굴소스, 간장을 섞어 볶음밥을 만든다.

만두소볶음밥레시피

이날 윤다훈, 이재룡, 김수로는 양지훈 셰프의 레시피를 전수받아 동남아식 만두소 볶음밥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린레시피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활용할 수 있다.

고향만두밥은 ‘고향만두 불고기볶음밥’과 ‘고향만두 김치볶음밥’이다. 끌었던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든 상품으로 만두의 대표적 종류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활용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레시피를 착안해 만든 상품으로 만두의 대표적 종류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활용했다.

만두소볶음밥레시피 14회 요리 주제는 중화요리로 볶음밥과 짬뽕 등의 레시피를 선보이면서 ‘가지튀김’ 레시피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만두의 대표적 종류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활용했다. ‘고향만두밥’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레시피를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만두소와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만든 볶음밥 위에 고향만두를 올려 먹거나 으깨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끈 레시피에 착안, 대표 만두 종류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활용했다. 따로 먹거나 으깨 먹으면 된다 해당 레시피를 활용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마늘칩과 실파, 깻잎이 송어의 맛과 향을 돋워준다.

최근 유명 요리 프로그램 윤식당에서 치킨파우더를 활용한 크리스피 치킨 레시피가 공개되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