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맛있는비타민제

한 컵에 비타민을 몽~땅 담아서! 들고다니기도 너무 간편한~컵샐러드♥

맛있는비타민제

이 때문에 채소 대신 간단하게 영양제나 비타민제를 섭취하는 이들도 많다. 최근에는 산제뿐 아니라 드링크제, 젤리 등을 출시하면서 제품군도 확대했다. 천연 비타민이다.

특히 어린이 종합 영양제 같은 경우에는 어린이들이 잘 섭취 하지 않기 때문에 맛있는 비타민제나 씹어 먹는 비타민 등 영양소보다는 어린이의 흥미를 이끌만한 어린이 비타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이 채소를 먹으면 비타민제가 필요없다. 비타500은 구입과 소비가 간편하고 맛있는 비타민제를 만들어야 한다는 개발 콘셉트를 추구하면서 등장했다.

맛있는비타민제

단맛이 강한 시럽제, 맛있는 비타민제나 알약은 아이들의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보관한다. 대상 비타민제제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등 ‘국민 비타민’으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채소는 수분 함량이 높을 뿐 아니라 씹는 과정에서 섬유질이 치아 표면을. ‘바나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바나나는 여름철 얼려 먹어도 맛있는 영양 간식이 된다. 쪄 먹어도 맛있고 볶아 먹어도 맛있고 조려 먹어도 맛있는 꽈리고추다"라고 설명했다.

맛있는비타민제 천연 비타민제라고 할 수 있다. 수입에 의존하던 원료의약품을 합성하고 새로운 약물 전달 기술도 개발했다. 대상 비타민제제 부문에서 1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는 등 출시부터 지금까지 35년간 많은 사람들에게 ‘맛있는 비타민 습관’을 전하고 있다.

영양키트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비타민제와 제철과일, 견과류 등 간식으로 구성된다. 브랜드대상 비타민제제부문’을 12년 연속수상하는 등 ‘국민비타민’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카페101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맛있는 저녁을 준비하고, 남양주희망나눔회에서 건강함을 더하는 비타민제와 따뜻한 모자를 선물해 풍성한 추석의 정을 미리 전했다.

녹십자 관계자는 "’비맥스 액티브’는 성인 기준 1회 1정을 식후에 복용하면 되고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며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유지에 최적화된 종합비타민제"라고 설명했다. 1976년 무좀 진균 치료제를 출시했고 종합비타민제 등 연질 캡슐 제품을 내놨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