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망개떡레시피

자연한잎 의령망개떡

망개떡레시피

반려동물 먹을거리인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만2900원’, ‘오리 고구마 케이크만7500원. ‘의령 망개떡만5000원’ 등 지역별 특산 떡은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로 만든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만 2900원’ ‘오리. 찐 ‘의령 망개떡만 5천원’ 등 지역별 특산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까지 배송한다. 들러붙고 퍼지는 찹쌀을 네모난 피로 규격화하기 위해 쌀 1g씩을 더하고 빼면서 떡메의 횟수와 압력을 조절하는 과정이 거듭됐다.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로 만든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만2900원’, ‘오리. 찐 ‘의령 망개떡만5000원’ 등 지역별 특산 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로 만든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900원’, ‘오리. ‘의령 망개떡,000원’ 등 지역별 특산 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레시피 비프로프’, ‘오리 고구마 케이크’, ‘강아지 아이스크림’ 등 반려동물 프리미엄 건강 간식을 추석 선물세트로 마련했다.

망개떡레시피

정말 맛있는 떡을 만들지만 표준화된 방법을 설명할 수 없었다 미홍의 또다른 인기 제품은 ‘망개떡’이다.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로 만든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 ‘오리 고구마 케이크. 찐 ‘의령 망개떡’ 등 지역별 특산 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로 만든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만2900원. ‘의령 망개떡,000원’ 등 지역별 특산 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시골 떡집들은 레시피조리법가 없었다.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로 만든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900원’, ‘오리. 찐 ‘의령 망개떡,000원’ 등 지역별 특산 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망개떡레시피 새벽 3시까지 대형마트에 납품해야 하는 단호박설기를 만들어내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레시피를 모르는 탓에. 강원도 감자송편, 충청도 모듬백이, 경남 망개떡, 제주 오메기떡 등 지역별 떡에도 관심이 많다. ‘한식대첩3’ 다과상으로 경상남도팀이 요리한 다과상 ‘망개떡’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종가의 망개떡 ▲가난한 이웃을 위해 심고 가꾼 나무 열매 도토리로 죽과 음식을 만들어 이웃과 나눠 먹으며. 60가지 레시피를 담았다.

또 ‘고기 애호가’로 유명한 연예인인 ‘돈스파이크’의 레시피를 참고해서 만든 ‘돈스파이크 시즈닝 스테이크. 찐 ‘의령 망개떡만5000원’ 등 지역별 특산 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떡을 감싼 짭짤한 망갯잎이 인상적인 망개떡. 멥쌀 갈아 찐 뒤 팥소 넣어 빚은 망개떡 국밥·소바와 함께 의령. 그 할매의 레시피가 현재 의령소바의 전신인 셈. 의령소바는 일본 스타일과 많이 다르다.

이 기계는 공정의 자동화뿐 아니라 망개떡 레시피의 완성이기도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