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미네랄

풀무원 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멀티비타민미네랄

ⓒ뉴트리원 김태희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유명한 뉴트리원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를 GS 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기초영양 시리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C, 유산균 등이 있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트리플러스는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더해, 1분에 1팩씩 판매되며 멀티 비타민 미네랄 시장에서 대세 제품임을 입증 했다. 최근 아이를 낳은 후에도 변하지 않은 미모로 화제가 된 김태희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뉴트리원의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를 공영 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멀티비타민미네랄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브리오 종합비타민 미네랄 23’이 성분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수분과 멀티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 섭취가 필요하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 오메가-3 등이 한 캡슐에 담겨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초영양 시리즈’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3, 비타민C, 유산균 등이 있다. 작은 정제 형태로 만들어져 목걸림이 없다.

멀티비타민미네랄 이런 이유로 다이어트를 할 땐 멀티비타민미네랄 영양제의 도움이 필요하다. 이번 솔가 추석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은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다.

성장기 영양제 전문 브랜드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넘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포맨 제품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를 강화했다는 특징이 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돼 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됐다. 솔가의 이번 추석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