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앤미네랄

아톰미 멀티비타민미네랄

멀티비타민앤미네랄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 ‘애드리언게그넌’은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선보였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맞춘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팔고 있다. 지난 13일금 백화점 지하 2층에 문을 연 ‘애드리언 게그넌’은 매장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선보였다. 이번 신세계 면세점 ‘신세계센텀’에 입점된 제품은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비타민C’ 등 네츄럴굿띵스의 베스트셀러들이다.

멀티비타민앤미네랄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몰 체험단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네츄럴굿띵스의 ‘퓨어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키즈 칼슘 앤 징크D’를 증정한다. 네츄럴굿띵스는 총 10명을 추첨해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키즈 칼슘 앤 징크D’를 각각 5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13일금 백화점 지하 2층에 문을 연 ‘애드리언게그넌’은 매장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선보였다.

미애부에 따르면 비앤비앤플러스는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로 인해 무너진 신체리듬과 신진대사 기능을 돕는 게 특징이다. 네츄럴굿띵스가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비타민C’ 등이다. 입점된 제품은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비타민C’ 등이다.

멀티비타민앤미네랄 © News1 다이어트 기능 식품으로 입소문 난 아므 ‘젤리컷, 라이트앤이지밀’이 롯데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 단백질과 멀티비타민미네랄, 유산균,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배합한 제품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들은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비타민 C’ 등 NGT의 대표 제품들이다. 이번 신세계 면세점 ‘신세계센텀’에 입점된 제품은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비타민C’ 등 네츄럴굿띵스의 베스트셀러들이다.

네츄럴굿띵스는 총 10명을 추첨해 자사의 ‘퓨어 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퓨어 키즈 칼슘 앤 징크D’를 각각 5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문을 연 ‘애드리언게그넌’은 매장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슈퍼 맨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슈퍼 우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어린이 종합영양제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