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멀티비타민칼슘

의사, 약사, 영양사들이 꼭 챙겨 먹는 영양제 순위 TOP 5

멀티비타민칼슘

사은품으로 리모가나비오틴, 멀티비타민,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망간 등 리진스타일의 인기 제품들을 증정한다. 또한, 퀴노아는 △철분 △칼슘 △마그네슘 같은 무기질과 비타민B가 쌀보다 많이 풍부하다. 어린이비타민 피앤키즈는 싱가포르에서 어린이 멀티비타민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멀티비타민 남아용, 여아용과 칼슘 비타민D, 해피타미 4종이 판매 중이다.

남아용 멀티비타민과 비타민D 칼슘, 해피타미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블랙모어스’는 비타민 E크림, 멀티 액션 큐텐,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맨스 퍼포먼스 멀티, 오메가 데일리,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마그네슘의 배합비를 2대1로 맞췄으며 칼슘제로는 드물게 아연을 첨가했다.

멀티비타민칼슘

피앤키즈는 젤리구미형태의 유아비타민으로, 멀티비타민 남아용, 여아용과 칼슘 비타민D, 해피타미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맞춤형 멀티비타민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는 해당 제품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있는 멀티비타민의 인기가 높아지며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한 구매도 활발한 상황이다. 또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을 담은 어린이 칼슘 츄어블, 두뇌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을 담은 맛있는 어린이 DHA로 총 3종에 대한 브랜드 측 설명이 있다. ‘리베그린’ 주력 제품으로는 글루코민 글루코사민, 카니본 칼슘, 레티닐 포뮬라 F, 메디엠 멀티비타민 무기질, 바이타머스트롱 오메가3 EPA, DHA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멀티비타민칼슘 해조 칼슘 망간 비타민D 역시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멀티비타민 또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피앤키즈 어린이비타민’은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멀티비타민 남아용, 여아용과 칼슘 비타민D, 해피타미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키즈튼튼은 멀티비타민, 칼슘&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19 등으로 제품이 다양하게 나눠져 있으며, 각 비타민마다 들어 있는 성분이 조금씩 다르다.

오는 11일까지 부부엽산으로 유명한 ‘더폴릭포마미&대디’와 프리미엄 임산부 멀티 비타민인 ‘더편한엽산. 복합 비타민 제품이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멀티비타민 얼라이브의 신 제품 ‘본 포뮬러’가 출시되었다고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밝혔다.

이를 위해선 해외 영양제보다 국내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키 크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알려진 우유와 달걀, 멸치 등에는 뼈를 이루는 영양소인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