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면역력강화영양제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제 추천

면역력강화영양제

강화를 위한 인트리트, 버퍼드 비타민C1000으로 구성된 면역밸런스B세트를 선보이며 본 세트 구매 시 25%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유아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정장제·영양제 지원도 확대한다. 매일 비타민과 유산균 등 건강에 필요한 영양제를 챙겨 먹거나 건강식을 선택 구매하는 것 등이 이에 해당한다.

홍삼의 면역력 강화 효능은 국립보건원 에이즈연구센터의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된 바 있다.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지식이 늘면서 기존의 종합영양제에서 다양한 맞춤 영양제로 그 형태가 진화하고 있다. 기존 영유아 6~18개월을 기본으로 4~6세 아이들도 영양제 1통을 지급받을 수 있다.

면역력강화영양제

오메가3는 DHA와 EPA 성분으로 나뉘는데 그 중 DHA는 두뇌와 눈 발달, EPA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전남 담양군이 영유아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제 지원하는 등 임신․출산․육아정책을 더욱 강화한다. 이번 정책 강화로 4~6세 아동들도 영양제 1통을 지원받게 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 현대인들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은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꾸준히 면역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합 영양제나 멀티 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면역력강화영양제 기존에는 6개월에서 18개월까지 영유아에게만 정장제와 영양제가 1통씩 지급됐다. 이번 정책 강화로 4~6세 아동들도 영양제 1통을 지원받게 된다. 한미약품은 28일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제로 종합 미네랄비타민 영양제 ‘나인나인’을 추천했다.

면역력강화를 위해서 섭취하는 면역력높이는영양제로 가장많이 찾는제품으로 ‘저스트프로폴리스’ 제품을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인트리트 영양제를 포함한 기능강화 제품과 멀티비타민 세트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각 제품별 상세한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의 두뇌와 눈 발달, 면역력 강화에 좋은 영양제로는 오메가3가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