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미더덕찜레시피

집밥 백선생 시즌3 – 일품요리 콩나물찜!(3,000원이면 끝!)

미더덕찜레시피

11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초복을 앞두고 여름 보양식을 소개했다. 코다리찜을 더욱 맛있게 만드는 방법 코다리찜을 만들 때에는 4인분 기준으로 코다리 2마리, 미더덕 100g. 코다리찜 양념 레시피로는 위의 양념 재료와 같이 하면서 올리고당과 간장을 조금 더 넣어주면 된다.

김수미표 ‘아귀찜’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아구찜레시피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꾸미삼겹살볶음, 바지락칼국수, 해물찜 레시피가 공개된다.

미더덕찜레시피

음식 레시피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하고 있다. 뚜껑을 닫고 15~20분 익힌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화면 ‘수미네 반찬’ 아귀찜 레시피가 화제다.

다음 단계는 냄비에 굵은 콩나물을 넣고, 그 위로 대하, 미더덕, 아귀 등 각종 재료를 넣는 것. 김수미는. 초간단 레시피에 모두 당황했지만 무사히 완성할 수 있었다. 해물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초복 특집으로 아귀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미더덕찜레시피 ◆ 아귀찜 레시피 끓는 물에 소주잔 1잔을 넣는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 표 아귀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아귀찜 만드는 방법, 맛을 좌우하는 양념장 레시피는? 미더덕은 소금물로 비벼 씻은 뒤에 나무꼬치로 구멍을 뚫어 둔다.

청주 물에 토막 낸. 아귀, 생새우, 미더덕을 넣고 양념장을 얹는다. 최근 신규 오픈을 하면서 아구찜에 대한 차별화된 레시피를 선보이며 일찌감치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데. 아구찜에는 콩나물과 미더덕 등의 부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간다. 쫄깃하게 찜 요리, 절대 실패하지 않는 궁극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임성근은 손질이 되어 있는 제철 꽃게와 오징어와 새우가 들어있는 모듬 해물팩과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게 미더덕을 준비했다. 있는 레시피를 소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