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밝게 만들어줄 최고의 음식 11가지
미백비타민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신개념 미백케어 제품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사진>’을 출시했다. 식약처가 미백 효과 성분으로 인증한 비타민C 유도체를 허용 최대치로 함유해 아침/저녁 구분없이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자신했다. 대표적인 피부미백관리 중 하나인 이온자임 관리는 전기 이온영동법과 초음파를 병행해 고농도의 비타민 성분을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전달시키는 미백관리로, 비타민C가 색소 병변이 위치한 진피층까지 전달되어 보다.
라벨영은 칙칙하고 얼룩진 피부 때문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신개념 집중 미백케어 제품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정돈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BRTC 대표 제품이다. 서구일 원장은 젊고 건강한 맑은 피부 바탕을 만드는 케어로 정평이 나 있다.
미백비타민
화이트닝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대표적인 미백성분인 비타민은 피부톤을 어둡게 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막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예방하며 제철과일과 채소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C는 피부 내부에서도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된다. 비타민C를 포함한 미백기능성 화장품은 피부 표피의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고 이 색소의 활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브릴리언트미백 크림 4종과 동종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비타민C는 미백기능성 성분인 비타민C유도체보다 미백 효과가 더 뛰어남에도 불구, 피부에 자극적이고 쉽게 산화된다는 이유로 그동안 기피되어왔다. 식약처가 인정한 미백 성분은 알부틴과 비타민C, 닥나무 추출물 등이다.
미백비타민 라이트 핏 리얼 워터 토너 투 크림에는 강원도 해양 심층수인 해수의 풍부한. 완료한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모델로화장품의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토너, 미백에멀전, 미백크림, 미백세럼, 마스크팩, 선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비타민B12를 통해 즉각미백은 물론이고, 10가지 비타민을 통한 지속미백이 가능하다는 점이 톤업크림의 장점에 기미주근깨크림과 색소침착크림의 효능까지 더했다고 볼 수 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크림이다.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크림을 필두로 미백 토너, 미백 에멀전, 미백 마스크팩, 선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겉에서 작용하는 천연유래추출물은 미백, 주름개선, 수분·영양 공급 등의 효능을 갖고 있다.
세라뽀는 안정화된 순수 화장품으로 자연유래 비타민, 피부 주름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 피부유연, 영양, 피부결 개선, 안전한 스킨케어 등의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