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밀면레시피

서태화의 누들샵, 곽경택 감독의 친구밀면 레시피!

밀면레시피

부산식 밀면도 포함된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부산의 먹거리는 돼지국밥과 곱창, 냉채족발, 밀면, 씨앗호떡, 꼼장어 등으로 다양하다. ◇냉면 육수. 레시피는 비싸게 팔린다.

대중문화부 ‘찾아라 맛있는TV’ 683회에서 여름철 밥도둑 맛집을. 시원한 밀면부터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번쯤 먹어봤다는 부산 어묵의 화려한 변신을 만날 수 있다. ‘택시 맛객’ 코너에서는 콩국수, 모둠안주물회 맛집 등이 소개됐다. 고유한 레시피와 미각을 지니고 있다.

밀면레시피

방송에서 공개된 육수ㆍ양념장ㆍ면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달인의 밀면 레시피에는 특별한 비법이 숨어있다. 밀면으로 변신한 물비빔면 얼마 전 친구들과 부산 여행을 다녀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3,500원 물밀면 & 비빔밀면 전통본가밀면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로를 소개한다.

또한 밀면 달인은 면을 뽑을 때도 남다른 고집을 보여줬다. 돼지국밥 만들기, ‘슈퍼맨’ 쌍둥이도 홀린 레시피…어떻게 만드나? 이날 부산여행을 떠난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은 부산의 명물 돼지국밥과 밀면을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았다. 울산 맛집 검색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일미양행, 음식의 모든 레시피는 전통 레시피를 고수하며 생면으로.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내 먹어보면 밀면과는 다른 매력에 빠져들 것이다.

밀면레시피 연산동에서 파는 선지국수만큼 특이한 레시피지만 ‘밀가리’를 좋아한다면 도전해 볼 만 하다. 부산의 밀면은 ‘정해진 레시피’가 없다.

달인이 공개한 밀면 만드는 법으로는 먼저 12시간 이상 우린 사골육수로 밀면 육수를 만들어야 한다. 찜통위에 표고버섯을 놓는다 소고기 우둔살을 올린다. 달인표 밀면 육수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다음에 배달해 먹을 때, 오이 피클 대신 수박 피클을 상상해 보라. 새콤달콤한 맛이 최고다. 국제시장으로도. 최근에는 해전곱창만의 레시피로 개발한 가루소스와 순대야채곱창도 출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