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밑반찬

감자볶음 맛있게 만드는법/국민밑반찬~/밥반찬! 감자볶음 황금레시피/밥상매일요리스타일(food style)

밑반찬

남구 야음장생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성희·허성도는 지난 12일 독거노인과 질환세대 등 취약계층 15가구를 방문해 ‘따뜻하고 행복한 밑반찬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거동이 불편해 식생활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을 위해 마련됐다. 위해 밑반찬을 만들어 눈길을 끈다.

25세대에 밑반찬을 전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밑반찬 나눔봉사’ 실시, 취약계층 155세대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밑반찬

위한 ‘행복나눔 밑반찬 봉사’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알토란’과 ‘만물상’의 무장아찌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익산시 낭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금례는 16일 관내 소외계층 20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를 가졌다. 새콤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이 매력인 오이지무침과 고소한 밥도둑인 김무침은 밑반찬으로 유용하다. 서대문구는 신촌동 나눔이웃 동아리가 자조모임을 하면서 이웃에. 이웃을 위해 밑반찬을 만들면서 서로의 처지를 헤아리는 자조모임이다.

밑반찬 짭짤하고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젓갈은 잃어버린 입맛도 찾아줄 뿐만 아니라 각종 영양소가 들어있는 밑반찬이다.

가득한 밑반찬 지원사업’을 본격 시행한다. 행복가득한 밑반찬 지원 시작 행복가득한 밑반찬 지원 시작 진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온기나누미사업 일환으로 저소득층 독거가구에 ‘행복가득한 밑반찬 지원사업’을 본격 시행한다. 위한 밑반찬 지원금으로 올 상반기 200만원 지원에 이어 17일 2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는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울산시 북구 천곡중학교교장 홍성천 학부모회가 15일 저소득층 가구 소외학생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6천원짜리 백반 대신 오손도손 집밥 도시락이 대세 탕비실 냉장고에 김치 등 밑반찬 빼곡. 냉장고에서는 김치와 각종 밑반찬이 빼곡했고, 온장고에는 밥과 국이 쌓여있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