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발포비타민비타하임

소나비타 B 플러스 발포비타민 물에 녹는 소리

발포비타민비타하임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바이엘헬스케어의 ‘베로카’, 독일뉴트리오 ‘비타하임’, 독일선라이프 ‘리베로’ 등이 이다. 지난 1월 런칭한 모바일 쇼핑앱 티드장문영 대표는 독일 발포비타민 브랜드 ‘비타하임’의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정을 사이다 컵 한 잔약 200㎖에 녹여 먹으면 된다.

지난 1월 런칭한 모바일 쇼핑앱 ‘티드’는 독일 발포비타민 브랜드 ‘비타하임’의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이비스 3개 지점 공통으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페리에 탄산수 2병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10정 2개가 포함된다. 대표 상품은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만4천860원, ‘담과연 하루한줌 건강한줌’만9천300원, ‘중외제약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수능 패키지’천310원, ‘비타하임 발포비타민’천660원 등이다.

발포비타민비타하임

주플루크는 이러한 직장인들의 고충을 반영하여 간편하게 물에 녹여 먹을 수 있어 흡수력을 더욱 높혀 주는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C’를 공동구매 꾹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중외제약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수능 패키지’는 931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비타하임 발포비타민’는 266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상큼한 레몬맛의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C’는 유해성분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철의 흡수를 도와줘 피부 건강 뿐 아니라 신체 건강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대표 상품으로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 9만4860원, ‘담과연 하루한줌 건강한줌’ 2만9300원, ‘중외제약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수능 패키지’ 9310원,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2660원 등이 있다. 대표 상품은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만4,860원, ‘담과연 하루한줌 건강한줌’만9,300원, ‘중외제약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수능 패키지’,310원, ‘비타하임 발포비타민’,660원 등이다.

발포비타민비타하임 물에 타먹는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JW중외제약 프리미엄비타민C1000 제품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맘스스테이션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테일러 푸른 건자두’,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대웅키즈짱 칼슘포르테F’ 등의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5리터 생수병에 6정을 녹여 냉장고에 보관하면 된다.

웰팜이 최근 발포성 비타민C 500㎎ 정제 비타하임을 출시했다. 지난 1월 론칭한 모바일 쇼핑앱 ‘티드’는 독일 발포 비타민 브랜드 ‘비타하임’의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의 비타민제 전문 제약사 누트릴로가 만들었다.

대표 상품으로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 담과연 하루한줌 건강한줌, 중외제약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수능 패키지, 비타하임 발포비타민을 준비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비타민C를 500㎎ 함유한 `비타하임 발포 비타민 200정만5910원`은 물에 녹여 간단히 섭취할 수 있어 체내 흡수가 빠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