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방성은비타민행정학

윌비스고시학원 김덕관행정학 소개영상

방성은비타민행정학

때 방성은 강사님 강의와 교재로 시작했는데 행정학이 방대하다고만 느껴지고 답답했다. 김중규 강사의 선행정학, 방성은 강사의 비타민 행정학 실강을 들었고 선행정학 기출과 컴파스행정학 기출문제집을 각 1회독씩 했습니다. 행정학 기본서 : 비타민 행정학 문풀 : 방성은 7급 문풀 평소에도 행정학은 취약과목이었으므로 어떻게 공부하라는 말씀보단 이렇게 공부하지 말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방성은 교수님은 질문을 잘 받아주셔 매 시간마다 내려가 물어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김중규 강사의 선행정학 방성은 강사의 비타민 행정학 실강을 들었고 선행정학 기출과 컴파스행정학 기출문제집을 각 1회독씩 했습니다. 국어:재정국어어휘, 배미진문법 파트행정학:비타민 행정학방성은행정법:삼봉 행정법김유환 헌법:채한태 헌법경제학:정병렬 미시/거시한국사:김윤수 한국사 재정국어 어휘 파트가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방성은비타민행정학 실강 금동흠행정법핵심정리 행정학 : 방성은 비타민 기본이론동영상 위계점 알파행정학 문제집 김중규 행정학기출문제집 위 헌법ㆍ행정법ㆍ행정학은 공부한 방식의 거의 비슷했습니다.

행정학기본서:비타민 문제집:비타민 유일하게 실강을 들었습니다. 선행정학 처음에 강의 듣고 몇 회독 한 후 2010년 1월경에 모의고사를 쳤는데 몇 번을 쳐도 40~55점정도 나와서 선생님을 바꿔서 비타민 방성은 선생님 문제풀이를 들었습니다. 국어:재정국어어휘, 배미진문법 파트 행정학:비타민 행정학방성은 행정법:삼봉 행정법김유환 헌법:채한태 헌법 경제학:정병렬 미시/거시 한국사:김윤수 한국사 재정국어 어휘 파트가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