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백종원김밥

사각김밥 만들기

백종원김밥

이를 지켜본 백종원은 "벤치마킹과 카피는 종이 한 장 차이다"라면서 기대감을 드러냈다. 개선된 김밥에 대해서도 백종원은 훨씬 낫다고 칭찬하면서도 “고두밥 인 게 문제다.

백종원은 김밥, 국수 등을 시식하더니 "엄마가 간을 못 본 채 해주는 맛"이라며 한숨을 쉬었다. 백종원은 김밥, 국수 등을 시식하더니 “엄마가 간을 못 본 채 해주는 맛”이라며 한숨을 쉬었다.

백종원김밥

이어 김밥을 먹고 떡볶이를 시식했다. 백종원이 김밥을 보고 “김밥을 잘 싸시네요”라고 칭찬을 했지만 김연예 사장님은 “엄마들은 다 그정도 싸지 않나요?”라며 스스로 음식에 대해 자부심이 부족한 모습을 보였다. "김밥 잘 싸신다"고 백종원 대표가 말하자 "엄마들은 다 그 정도 하지 않나요?"라며 자신 없게 대답했다.

  잔치국수를 맛본 백종원은 "맛 없어. 아무 맛도 안 난다. 백종원은 김밥과 잔치국수, 떡볶이를 시식했다.

백종원김밥 실제로 백종원은 김밥, 잔치국수, 떡볶이를 맛 본 후 혹평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김밥 비법 레시피를 공개했다.

  분식집 사장님은 "음식 솜씨가 좋으니 가게를 차려보라"는 주변의 권유에 혹해서 음식점을 운영하게 됐다. 백종원은 김밥집 1주차에 책처럼 반으로 접는 김밥 솔루션을 줘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은 분식집에서 김밥, 잔치국수, 떡볶이까지 3가지 메뉴를 시켰고, 먹자마자 혹평을 쏟아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