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백종원등갈비

백종원 레시피 등갈비찜 만드는 방법

 

백종원등갈비

백종원등갈비 …‘윤기 자르르’ ‘집밥 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집밥 백선생’에서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를 공개한 가운데,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의 등갈비찜 요리 사진도 재조명받았다. 이어 퇴근한 샐러리맨들의 성지인 신바시의 한 ‘야키니쿠’ 가게를 방문한 백종원은 등갈비, 소 혀 등 총 6가지의 인기메뉴를 모두 시켜 ‘혼자서 6인분’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썼다. 지난 1월30일 오후 방송된 SBS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천왕’에는 돼지갈비 편이 그려졌다.

이날 군포 등갈비는 백종원이 장어구이 맛이 난다고 했던 곳으로 소개됐다. 백종원이 군포 등갈비 맛에 홀릭됐다. 그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돼지껍데기를 맛보며 “언제 먹어도 맛있다”며 등갈비와 꼭 같이 먹길 추천했다.

백종원등갈비 백종원은 “껍데기를 후춧가루에 밑간 하셨구나. 껍데기는 최대한 오래 구워야한다. 사진-SBS ‘백종원의 3대 천왕’ 캡처 3대 천왕 ‘백종원의 3대 천왕’ 백종원이 군포 등갈비의 매력에 빠졌다. 백종원의 치즈등갈비 다른 냄비를 준비해 물을 끓이고, 소면을 삶은 후 찬물에 헹궈 물기를 빼서 준비한다.

백종원은 30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군포 등갈비를 먹으러 갔다. 푸지함 한 상차림을 보면 잃어버린 봄철입맛도 다시 찾게 만들어 준다. 미국은 등갈비가 싸서 등뼈 대신 등갈비를 이용한다.

백종원은 중국 돼지갈비를 먹은 뒤 요리 방법까지 바로 맞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군침 ‘꿀꺽!’ ‘집밥 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집밥 백선생’에서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를 공개한 가운데,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의 등갈비찜 요리 사진도 재조명받았다. 최정민 고수는 “최 부잣집에서만 내려오고 있다 세르히오는 등갈비 소스를 채에 한번 거르고는 남은 재료를 한 번에 갈아서 올렸다.

백종원등갈비 참숯 세팅이 완료되자 그는 먼저 껍데기를 구워서 먹고는 소주를 그리워했다. 끝으로 목살과 묵은지를 함께 먹으며 대한민국의 맛 돼지를 접수 완료했다.

부위 때문에 먹기 힘든 등갈비집이다. 1월 3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백종원은 군포 등갈비 집을 찾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