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베이컨꼬치구이레시피

베이컨 속에 말랑 떡&치즈가 쏙! 베이컨치즈떡말이

베이컨꼬치구이레시피

◆ 미카엘 – 화사한 플레이트 레시피 재료 : 통베이컨, 새우. 애호박 위에 얇게 썬 베이컨을 올리고, 막장을 바른 뒤 돌돌 말아준다. 그렇다고 요리법을 그대로 따라하진 않았다. 이맘때 즐기기 좋은 온溫샐러드 레시피를 4인의 요리 전문가가 소개한다.

간단한 몇 가지 캠핑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곁들인 꼬치구이를 사용한 세트다"라고 전했다. 팽현숙은 꿀마늘, 마늘구이, 마늘튀김, 마늘강정, 베이컨 마늘꼬치, 마늘칩 등 다양한 마늘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며 명품 솜씨를 뽐냈다.

베이컨꼬치구이레시피

◆ 카라멜넛츠. 구운 식빵을 곁들이고 베이컨, 파슬리를 토핑으로 올려낸다. 요리 레시피를 읽다 보면 종종 생소한 소스가 등장한다. 일반 베이컨보다 도톰하게 잘라 고기의 식감을 살렸다.

봄 나들이 도시락 레시피 나들이가 많은 계절, 봄이다. SNS에 사진을 공개한다면 모두가 부러워할 영양 만점 파티음식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버섯 꼬치’, ‘오징어 통구이’, ‘달콤한 바나나 통구이’ 등 쉽고 간단하면서도 특색 있는 있는 캠핑 요리를 배워 보는 시간을 가졌다.

베이컨꼬치구이레시피 여기에 ‘건강생각’을 활용한 ‘부대찌개’ 레시피도 화제다. 이 대형마트는 지난달 ‘캠핑용 구이꼬치’를 내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봄 나들이 로망에 빠지지 않고. 꼬치구이와 새우튀김 등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좋다.

지난달 10일 진행한 첫 번째 캠핑요리 클래스에서는 비엔나 그릴 버섯 꼬치, 오징어 통구이, 달콤한 바나나. 이달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레시피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맛있는 레시피로 찹쌀로 전병을 만들어 쇠고기와 채 썬 채소를 함께 먹는 `찹쌀전병을 품은 삼색밀쌈’, 한입에 쏙쏙 빼먹기 좋은 `찰밥꼬치’ 등을 소개했다. 맛있는 레시피를 배워볼까요? 먼저 만들어볼 음식은 베이컨과 삼색 나물이 어우러진 베이컨 나물구이입니다 "어느 정도 익으면 꼬치를 빼주셔서 굴려가면서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구워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레시피로 꼬치에 끼워 바로 구워먹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유의 향과 맛으로 아이들이 도라지를 거부한다면 아래의 레시피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들도. 도라지와 채 썬 채소를 베이컨으로 돌돌 말아서 꼬치에 꿰어 준비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