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의 노폐물 활성산소, 폴리페놀,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e
베타카로틴비타민
뿐만 아니라 △비타민 △베타카로틴 △플라보노이드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AREDS 첫 임상시험에서 비타민 C, E, 베타카로틴, 아연 구리를 함께 복용하면 말기 노인성 황반변성 위험을 25%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보고됐다.
또한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등의 비타민 B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도 효능이 있는 양배추다. 당근이 함유한 리코펜은 눈 건강과 시력 형성에 도움을 주며, 체내에 흡수될 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도 빠트릴 수 없는 주요 성분이다. 특히, 자색고구마는 동맥경화 등 혈관질환 예방에 좋고,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베타카로틴비타민
미국 인디언은 화상·외상 치료에 썼다. 비타민 B1은 에너지 대사 및 핵산 합성에 관여하며 신경 및 근육활동에 필요한 성분이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B,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아연 등 7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뼈 건강 및 황산화 관리로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중년층에게 적합하다.
예부터 호박은 민간요법의 약재로도 다양하게 쓰였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C와 비타민E, 그리고 베타카로틴이 들어있는 도포제나 식품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항산화제가 노화 과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의 전구체로 자연계에 존재하는 500여종의 카로티노이드 중 하나다.
베타카로틴비타민 > 케일은 무엇보다 칼슘이 몸에 들어왔을 때 꽉 잡고 내놓지 않는 칼슘 접착제인 비타민 K도 풍부하다고 한다. 특히 베타카로틴 성분은 눈 건강에 이로우며 비타민 성분은 감기를 예방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 해외에선 영양학적 가치와 항산화 효능이 인정받아 일찌감치 슈퍼과일로 불리고 있다.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 전구체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다. 또한 비타민 A의 전구체인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등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비타민A와 비타민 C가 풍부한데 베타카로틴 성분과 함께 피부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단단한 껍질 속에 노란빛의 달콤한 과육이 특징이며,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A와 베타카로틴이 노화를 억제하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