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령제약멀티비타민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메가매스스토어~~!!

보령제약멀티비타민

이번에 출시된 레이디 피크노제놀은 14종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복합 구성하여 갱년기 여성의 영양불균형을 해소하고 눈, 뼈, 피부, 면역 등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보령제약그룹의 토탈헬스케어 전문회사인 ㈜보령수앤수대표 진유성에서 똑똑한 비타민 ‘Smart up’. 결합된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포함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이며, 출산 후부터 복용하는 에이스맘Ⅲ은 녹용 및 당귀 및 철분, 엽산을 포함하여 체내 에너지 생성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했다.

보령제약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페쉬의 멀티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는 주요 비타민B, C, D를 비롯한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등.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구성된 멀티비타민으로, 육체피로회복, 병중?병후비타민 공급, 눈?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보령제약멀티비타민

14종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복합 구성해 갱년기 여성의 영양불균형을 해소하고 눈, 뼈, 피부, 면역 등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보령제약 계열사인 보령수앤수는 똑똑한 비타민 ‘스마트업 up’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보령제약의 토탈헬스케어 전문회사인 보령수앤수는 복합기능성 비타민과 천연원료 비타민 등 총 9가지. 오메가3, 칼슘, 마그네슘, 미네랄 등과 결합된 멀티비타민 제품을 표방하고 있다.

보령제약멀티비타민 건강한 삶을. 결합된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14종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복합 구성해 눈, 뼈, 피부, 면역 등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보령제약그룹의 보령수앤수가 유기농 비타민 ‘스마트업 up’ 시리즈를 출시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보령제약은 배우 이동휘 개그우먼 이세영을 기용해 가래와 기침에 효과가 잇는. 비타민 음료 신제품 ‘아로골드D’와 ‘아로골드D플러스’ TV광고에는 배우 김지원을 기용했다. 보령제약그룹 가족사 보령수앤수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레이디 피크노제놀’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보령제약그룹 토탈헬스케어 전문회사인 보령수앤수가 똑똑한 비타민 ‘스마트업 up’ 시리즈를. 결합된 멀티비타민이다. 에이스맘은 단계별로 구성된 프리미엄 임산부 복합영양보충용 제품으로 임신 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복용하는 영양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