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령제약비타민C

오로니아 블루베리비타민C (ORONIA BLUEBERRY VITAMIN C)

보령제약비타민C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의 기미 치료제 ‘트란시노 2’ 광고모델로 배우 지수원이 나섰다. 센트비타씨 1000은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씹어먹는 정제 제품이다. 보령제약이 비타민C 제품 센스비타씨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제약이 비타민C 제품인 ‘센스비타씨’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보령제약이 기미 치료제 ‘트란시노 2’ 광고모델로 배우 지수원이 선발됐다고 3일 밝혔다. 보령제약은 비타민C ‘센스비타씨’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제약비타민C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의 기미 치료제 `트란시노2` 광고모델로 배우 지수원이 나섰다. 트란시노2엔 트라넥삼산 외에 ‘엘시스테인’과 ‘비타민C’가 들어있다. 두 성분은 기미를 완화하며, 기미 유발 성분 발생을 막고 활성을 저해해 멜라닌을 옅게 만든다.

보령제약 보령제약의 ‘트란시노2’는 8주 복용자의 2%에게서 뚜렷한. 엘시스테인·비타민C도 들어 있다. 보령제약의 ‘트란시노 2정’도 경구용 기미 치료제로 트라넥삼산이 주성분이며 엘시스테인·비타민C도 함께 함유돼 있다. ◇ 보령제약, 카나브 시판 허가 보령제약이 싱가포르. 경남제약은 레모나가 젤리 제형으로 첫 출시됐다고 밝혔다.

보령제약비타민C 는 비타민C 성분을 피부 속에 12시간까지 지속할 수 있는 기술력을 화장품에 적용한 제품이다. 일본. 트란시노2는 주성분인 트라넥삼산과 엘시스테인, 비타민C 등이 배합돼 기미 개선과 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다. 최근 춥고 건조해진 날씨와 더불어 장시간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보며 공부하는 수험생의 눈은 언제나 피곤하기 마련이다.

보령제약 센스비타 보령제약은 온가족이 즐기는 상큼한 비타민C 센스비타씨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황사. 휴온스내츄럴은 비타민C와 허니부쉬를 내세운 이너셋 브랜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보령제약은 비타민C 제품인 센스비타씨를 새롭게 바꿔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제약의 ‘트란시노 2정’ 역시 경구용 기미치료제로, 트라넥삼산이 주성분이며, 엘시스테인, 비타민C도 함께 함유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