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부모님종합영양제

Vlog: 먹고 일하는 3월 일상 & 영양제 소개 및 추천?

부모님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은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성분을 한알에 담은 종합비타민제다. 맞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CF 모델로 출격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밖에도 안국건강은 ‘안심. 어린이 영양제가 제품군을 확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어린 시절부터 텐텐을 먹고 자란 김아랑 선수가 성인이 돼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건강을.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특정 연령층에 특화된 덕에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은 종합 비타민이다. 10일까지 부모님 효도세트 품목을 15% 할인가로 판매하는 SPASH 건강효도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종합영양제

한미약품의 종합영양제 ‘텐텐’은 어린이 영양제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관계자는 "최근 편식하는 어린이가 늘어나면서 어린이 영양제 유산균, 어린이 비타민,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종합 영양제 등을 찾는 부모님이 늘고 있다.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건강을 챙긴다는 이번 광고 컨셉은 밝고 쾌활한 성격, 효심을 갖춘 김 선수와 제품의.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고 설명했다.

한 종합영양제 ‘아테네 키즈’와 ‘아테네 쥬니어’를 3-SET 구매 시 10%할인과 함께 동일 용량의.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자녀의 성장 발달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다.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건강을 챙긴다는 이번 광고 컨셉은 밝고 쾌활한 성격, 효심을 갖춘 김.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다.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추석을 맞이하여 부모님 효도 선물로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 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부모님종합영양제 종합영양제를 만드는 "팔도약초누리"에서 고혈압에 좋은 음식과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구성한 약초 세트의. 등이 부모님, 남성 건강식품 원료로 소개됐다.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건강을 챙긴다는 것이 이번 광고 컨셉"이라고 전했다. 맞춤 종합영양제 ‘나인나인’의 TV 광고 모델로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종합영양제 혹은 멀티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이 센스 있는 선물 품목으로 뜨고 있다.

고단위 종합영양제다. 만든 종합비타민 ‘나인나인’이 SNS 등을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