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불고기레시피

고추장 돼지불고기 만들기 부드럽고 맛깔나게하는 법

불고기레시피

‘살림 9단의 만물상’ 콩나물 돼지불고기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6회는 ‘2018 추석 음식의 정석’ 편으로 꾸며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추석 비장의 무기 만능 고기 양념장과 고기 양념장으로 만든 LA갈비구이, 소갈비찜, 불고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오늘은 다른 반찬 필요없이 간편하게 한 그릇으로 먹을 수 있어 좋은 불고기덮밥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변정수가 ‘수미네 반찬’ 게스트로 출연했다.

불고기레시피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64회는 기찬 밥도둑 열전! 10월 제철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옥주부는 ‘집밥의 별미’인 돈가스부터 놀라운 비주얼의 오삼불고기, 고등어김치찌개 등 요리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가 제안한 것은 냄비 없는 돼지불고기와 단호박 라면이었다.

이번에는 김수미표 서울불고기가 공개됐다. 수미네 반찬 서울식 불고기 레시피 갈은 배를 체에 거른다. TV조선 무더위에 지쳐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한다는 콩나물돼지불고기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불고기레시피 ‘살림 9단의 만물상’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당면과 파를 넣어 깔끔한 맛의 서울식 불고기 레시피를 공개하고 변정수는 "밥 한공기를 다 비웠다 밥도둑이다"라며 극찬했다. ‘알토란’ 만능고기양념장, LA갈비, 불고기, 갈비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언뜻 듣기에는 도무지 비주얼과 레시피가 상상이 가지 않는 요리였다. 1 불고기용 소고기 200g을 먹기 좋게 찢어 준비한다.

‘수미네 반찬’ 서울 불고기 레시피가 시선을 끈다. 만물상콩나물돼지불고기 /TV 조선 ‘만물상’ 캡처  ‘만물상’ 콩나물돼지불고기 레시피가 이목을 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