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뷰티인멀티비타민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비타민이란

뷰티인멀티비타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3월 넷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규 뷰티 브랜드 ‘원스 인 어 문 in a moon’을 론칭했다. 유한양행의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티인’은 간편하게 씹어먹는 ‘멀티비타민&미네랄 Ac’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적합한 멀티 스타일링 제품으로 습도에 강해 웨이브의 처짐을 방지하고 탄력 있고 윤기 있게 스타일을 유지해준다. ‘바이탈 비타 12’ 라인은 해당 라인은 스킨과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뷰티 에디터의 예민한 촉수로 선택한 특별한 신제품도 눈여겨볼 것. 맥 | 프렙 프라임 픽스 핑크라이트. 비타민E 성분이 영양과 윤기까지 더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한다.

뷰티인멀티비타민

뷰티인, 멀티비타민&미네랄 Ac 출시 유한양행의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티인이 간편하게 씹어먹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에이씨를 출시한다. 유아용품부터 뷰티, 생활용품, 문화행사까지 유통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알아봤다.

등 멀티클렌징 제품은 제품 하나로 메이크업을 간편하고 깔끔하게 지워줄 수 있다. 종합 비타민, 심장 질환, 혈액순환 개선에 좋다는 크릴 새우 오일 캡슐, 건강한 모발과 손발톱을 만들어주는 헤어 스킨 네일 등이 인기다. 지워주는 멀티 클렌징 제품 하나면 다음날 아침 후회를 반으로 지울 수 있다.

뷰티인멀티비타민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 ‘아꼬제’는 ‘바이탈 인 제주 멀티밤’을 판매한다. ‘폴 인 러브 IN LOV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고보습 멀티 오일이다. 뷰티인 ‘멀티비타민&미네랄 Ac’정, 1만6천원는 트러블이 잦은 1020 세대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 정상기능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얼루어>가 한눈에 보기 쉽게 카테고리별로 정리해놓았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뷰티 어워드다. 주요 성분인 물새의 꼬리샘 유분을 그대로 재현한 퍼셀린 오일TM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