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브이푸드멀티비타민

약사들이 복용하는 영양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브이푸드멀티비타민

현재 20% 특별할인 중인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돼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18일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을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인 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을 리뉴얼하고 기존 가격을 최고 2% 낮춘다고 19일 밝혔다.

한국 야쿠르트가 31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 인근에서 ‘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 비타민미네랄’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3종 모두 천연원료 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오메가3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다. – 브이푸드 비타민 멀티·B복합·C 등 3종 리뉴얼 – "3만원대 천연원료 국민비타민될 것"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을 리뉴얼해 18일부터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브이푸드멀티비타민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 비타민 대표브랜드 ‘브이푸드’food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할인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 야쿠르트가 31일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 앞에서 남성용, 여성용 및 60대 이상 실버용의 3종으로 구성된 맞춤형 천연 비타민 ‘브이푸드 멀티 비타민미넬랄’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가‘브이푸드 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당시 한국야쿠르트는 영양 보충형 제품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 시리즈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했고 이후 2011년 ‘브이푸드 프로그램’을 통해 성인남녀와 실버계층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였다.

브이푸드멀티비타민 한국야쿠르트는 천연 비타민 ‘브이푸드 멀티 비타민미네랄’ 출시를 기념해, 31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천연비타민으로 환절기 건강 지키자’ 캠페인을 열었다. ‘브이푸드’는 한국야쿠르트가 2010년 첫선을 보인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로, 영양 보충형 제품인 ‘브이푸드 멀티비타민미네랄’ 시리즈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입했다. ⓒ News1 한국야쿠르트대표 양기락는 리뉴얼한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에 대해 가격 인하를 했다고 19일 밝혔다.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돼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3종’멀티, B복합, C 비타민 등을 리뉴얼해 1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천연원료 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오메가3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다"고 전했다. 연령, 건강상태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나누기에 적합한 선물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